갤럭시 S20 FE 팬에디션 정보

2020. 6. 26. 12:25IT 전자제품

반응형

https://www.sammobile.com/news/exclusive-galaxy-s20-fan-edition-color-options/

 

Exclusive: Galaxy S20 Fan Edition will be available in these color options

SamMobile exclusively learned the official color range of the upcoming Galaxy S20 Fan Edition. Once the phone goes on sale ...

www.sammobile.com

삼성이 해외에 갤럭시 S10을 약간 다운시켜 출시했던 S10 라이트를 출시했던 것처럼 이번에 똑같은 방식으로 갤럭시 S20의 다운그레이드 버전 갤럭시 S20 FE 팬에디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색상은 블루, 화이트, 라이트 바이올렛이며 특히 라이트 바이올렛은 삼성 스마트폰 컬러 옵션중에 거의 볼 수 없는 색상이지만 갤럭시 A50에서 보여준 프리즘 크러시 바이올렛 색상과 비슷할 것이라는예상입니다.

거기에 아직까지 나온 정보로는 아직 많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내장메모리가 128GB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10으로 출시되며 또한 갤럭시 노트 20라인업 과 동일한 One UI 버전일거라는 추측입니다.

아무래도 플래그쉽보다는 약간 처지지만 중급형보다는 조금더 앞서야 하니 아직까지는 여러 가능성이 남아 있다고 봐야겠습니다.

 

이 제품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확대하기 위한 제품이라는데 뭔가 이상하긴 합니다.

분명 풍기는 것은 중고가형 보급기의 느낌인데 이름만 S시리즈를 붙여서 사람들에게 플래그쉽을 쓰는듯한 착각이 들게끔 만드는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얼마전 출시한 갤럭시 S6 라이트의 예를 보면 분명 개발된건 A시리즈의 태블릿이었지만 막상 내놓은건 S시리즈인듯 보이게 하는 꼼수를 썼듯이 이번에도 그런 효과를 노리는게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