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초코칩 아이스크림

2020. 5. 27. 11:39맛집과 음식

반응형

최근 날이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노브랜드에 갔더니 저렴한데 용량도 많은 제품들이 있더군요.

작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바로 구입해왔습니다.

노브랜드 초코칩 아이스크림입니다.

생각보다 더운 날씨에 들고오느라 조금 녹았는지 표면에 성에가 잔뜩 붙었네요.

660ml의 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라 한참동안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겉에 붙은 성에 덕분에 자세히 찍을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최대한 닦아내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원래 정말 초저렴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사오려다 이걸로 구매했는데 어떤 맛일지 기대되네요.

아이스크림속의 유지방을 강조하는걸 보니 퍽퍽한 다른 제품들보다 좀더 부드러운 맛일거라 추측해봅니다.

 

우선 뚜껑을 열어보니 약간 녹긴 했어도 아직 원형은 살아있는 초코 아이스크림의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오른쪽을 보면 이미 녹아서 흐물거리고 있네요.

이대로 더 녹기전에 먹어봐야겠습니다.

 

표면의 초코칩을 당겨서 찍어봤습니다.

그래도 상당히 많은 초코칩이 들어있네요.

하지만 대부분 초콜렛이 많아보이려고 표면에 집중하는 경향이 많으니 안까지 살펴봐야겠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조금 퍼내고 안을 살펴봤더니 그래도 꽤 높은 초코 함량을 자랑합니다.

유지방의 함량도 7퍼센트 정도라서 그런지 수저로 퍼낼때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지네요.

 

맛을 보니 굉장히 진한 초콜렛 맛이 강하게 납니다.

원래 초코보다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초코가 더 낫더군요.

따로 들어있는 초콜렛의 함량도 높고 맛도 진한 편이라 같은 가격이면 초코칩 아이스크림이 더 낫다고 봅니다.

솔직히 크게 기대하지 않은 제품이었는데 생각외로 부드럽고 진한 초코의 맛을 자랑해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종종 노브랜드 아이스크림을 구입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