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2023. 1. 1. 10:40IT 전자제품

반응형

아직까지 애플페이가 들어오지 않아 유저들 사이에 실망이 큰데, 삼성에서 그런 유저들의 마음을 노린 것인지 새로운 이벤트를 내놓았습니다.

삼성페이를 이용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하고나서 스탬프를 증정하는데, 이것을 전부 세개 모았을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쿠폰을 증정한다는 것입니다.

다만 자동으로 응모되는 것은 아니고,  약간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아래쪽으로 좀더 내려가보면 참여하기 버튼이 있고, 이것을 클릭하면 약관이 뜹니다.

이 약관에서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를 한 후에는 바로 이벤트에 응모할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이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페이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게 되면 바로 자동으로 스탬프가 발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정참여를 방지하기 위해 연속으로 결제하면 스탬프가 발급되지 않고, 결제 후 30분이 지나고 나서 새로운 결제시에 스탬프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생성된 스탬프가 세개 발급되면 그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전부 증정된다고 하니, 삼성 스마트폰으로 삼성페이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행사로 보입니다.

만약 삼성 단말기를 이용하고 있더라도 삼성페이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분들까지 삼성페이의 이용자로 끌어들일수 있을테니 삼성 입장에서도 크게 손해볼것 같지 않은 이벤트네요.

 

다만 이 이벤트 기간내에 단말기를 교체하게 된다면 스탬프 참여 기록이 초기화되고 다시 참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기기를 바꿔가면서 중복응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거기에 삼성페이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야하며, 만 14세 이용자만 응모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정상적이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얻은 경품은 취소 가능하다고 하니, 정상적인 방법으로 경품을 획득하는것이 좋아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