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주차(11.29~12.5) KFC 할인행사

2022. 11. 29. 11:31맛집과 음식

반응형

그동안 조금 실망스러운 행사를 내놓은 KFC지만, 이번주는 그나마 이전 행사의 재탕보다는 조금 나아진 모습입니다.

새로 올라온 행사내용을 보니 그래도 이전보다는 많이 괜찮아진 구성으로 나름 만족스러운 느낌도 드네요.

얼마전 KFC에서 새로 내놓은 골든까르보버거인데, 이것을 이용한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원래 버거세트에 들어가는 프렌치프라이를 치킨텐더로 대체한 것이 인상적이네요. 감자보다 좀더 든든한 느낌이 드는 치킨텐더라서 이쪽이 더욱 좋아보이긴 합니다.

골든까르보버거는 치킨버거에 달걀프라이와 크림소스가 인상적인 제품인데, 여기에 치킨텐더와 음료까지 더해 8900원의 가격이라면 충분히 괜찮아보이는 조합으로 보이네요. 이정도면 꽤 만족스러운 구성과 가격이라고 볼수있는 정도라고 봅니다.

 

그리고 원래 반반치킨이라는 이름으로 양념블랙라벨치킨과 함께 인질로 잡혀있던 블랙라벨치킨이 단독으로 나왔습니다.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이 아닌, 블랙라벨치킨만 6조각 구성으로 스파이시마요소스와 그레이비소스가 포함된 구성으로 13900원의 세트입니다.

이전과 비슷한 구성과 가격이라 충분히 이전 반반치킨세트에 만족하셨던 분이라면 이번 블랙라벨치킨 6조각 구성에 충분히 만족하실수 있겠네요. 

 

그리고 바삭한 닭껍질튀김과 치킨너겟 6조각이 포함된 조합이 4900원의 가격입니다.

생각보다 치킨너겟보다는 닭껍질튀김에 눈길이 가네요. 바로 튀겨낸 닭껍질튀김을 먹으면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특유의 맛이 좋은데, 여기에 치킨너겟 6조각을 더해서 칠리소스와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최근 KFC의 닭껍질튀김이 할인품목에 포함되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렇게 자주 할인하는 조합으로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역시 KFC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도 이어집니다.

생각보다 많은 제품들이 할인되어 나오고 있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크게 나쁘지 않네요.

치킨만 포함된 세트와 햄버거와 치킨이 조합된 세트까지 아주 괜찮은 구성을 보여주고 있으니 많은 조합들 중에서 선택만 잘 하면 될듯한 느낌입니다.

페이코나 시럽, 캐쉬백 등의 앱에서 이런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내려받아 KFC 매장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