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네네 청양마요치킨 순살

2022. 4. 2. 14:23맛집과 음식

반응형

얼마전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은 밤이었는데, 막상 시키려고 살펴보니 고민이 되더군요.

그런데 일반적인 치킨보다는 예전에 한번 먹어본적 있는 매운 치킨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렇게 주문한 네네치킨의 청양마요치킨입니다.

확실히 네네치킨만의 박스에 담겨 배달된 치킨을 보니 크기가 작지 않습니다.

얼마전까지는 노랑통닭에서 많이 주문했기 때문에 그런 종이봉투도 나쁘지 않았는데, 확실히 기름기가 흐르지 않는 좀더 두꺼운 박스로 포장된게 좀더 깔끔하긴 하네요.

 

치킨박스를 열어보니 청양마요 소스 두봉지와 함께 양파채, 그리고 매운 고추도 들어있습니다.

다른 치킨을 시켰을때보다 치킨의 양이 조금 적어보이는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아주 적은 정도는 아니네요.

 

무엇보다 양파가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양파를 금방 썰어냈는지 매운 향이 진하게 올라오네요.

 

거기에 매운고추도 한가득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고추가 매운편이라 조금만 넣어줘도 될듯한 매운향을 보여주고 있네요.

 

우선 치킨에 양파채를 넣어봅니다.

치킨보다 양파가 많을줄 알았지만 그래도 전부 털어넣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너무 많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긴 합니다. 

매운 양파의 향 덕분에 치킨에서 올라오는 기름냄새가 전혀 나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청양마요 소스를 전부 부어줍니다.

그리고나서 매운고추를 약간 올려주면 됩니다.

이렇게만 세팅해도 매운 향이 소스와 양파에서 충분히 나고 있네요.

 

굉장히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에 매운 소스와 고추를 얹어보니 보는것만으로도 식욕이 돕니다.

처음에 포함된 고추를 전부 쏟아부으려다가 조금만 넣었는데, 먹다보니 그렇게 전부 쏟아붓지 않은게 다행일 정도로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양파와 소스만 묻혀서 치킨과 먹어봐도 매운맛이 강할 정도로 전체적으로 매운 제품입니다.

소스도 많이 매운 편인데 여기에 매운 양파채와 고추까지 넣어서인지 땀이 날 정도로 상당히 매운 맛을 보여주네요.

 

그래도 치킨이 상당히 신선한 닭을 썼는지 아주 맛이 좋습니다.

소스를 묻히지 않은 치킨을 먹어도 상당히 맛이 좋은 편이고, 거기에 매운 소스와 양파 덕분에 느끼한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라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네네의 청양마요치킨은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치킨이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매운맛 덕분에 약간 느끼할수도 있는 치킨의 맛이 전혀 올라오지 않을 정도였고, 너무 맵지 않고 적당히 올라오는 매운맛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소스만 따로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소스의 맛이 너무 좋아서, 다른 치킨에도 뿌려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도 주문하고 싶을만큼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