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오트초코칩쿠키

2021. 8. 19. 14:31맛집과 음식

반응형

과자를 먹으면서 건강을 챙긴다는 것은 모순되는 일이긴 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 있으면 구입해보는 편입니다. 마침 노브랜드에 귀리가 포함된 초코칩 쿠키를 판매하고 있더군요.

이런 제품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한번 구입하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노브랜드 제품치고 약간 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오트 초코칩쿠키입니다.

생각보다 묵직하면서 큰 부피를 보여주고 있네요.

 

확실히 귀리가 포함된 제품이라 그런지 귀리 플레이크가 포함되어 있네요.

초코칩의 함량과 비슷한 정도라서 크게 기대는 되지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몸에 좋으리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이것 한봉지에 1000칼로리에 육박하는 열량은 아쉬운 점이지만 우선 맛이라도 좋으면 괜찮을듯 합니다.

 

안쪽을 살펴보니 이렇게 쿠키가 소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노브랜드 답지않게 안쪽에 플라스틱 트레이가 들어있긴 하지만 그래도 양이 많은것은 장점이네요.

거기에 쿠키가 단단한 편이 아니다보니 이런 트레이가 있어야 모양이 유지되는 모양입니다.

 

쿠키칩 한봉지의 크기는 약간 작은 편입니다.

그렇게 크지 않은 크기지만 무게는 살짝 느껴질만큼 느껴지긴 하네요.

 

쿠키를 열어보니 이렇게 세개가 한꺼번에 들어있습니다.

이런 제품이 여덟봉지가 들어있으니 정말 노브랜드 제품답게 양 하나만큼은 다른 제품보다 훨씬 많은건 사실이네요.

 

쿠키 하나는 작은 편이지만 그래도 박혀있는 초코칩이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국내 제과회사들이 만든 굉장히 아쉬운 초코칩을 보다가 이 제품을 보니 느낌이 확 다르네요.

정말 이정도의 초콜릿이 들어있어야 초코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맛을 한번 보니 귀리가 많이 들어있어서인지 좀더 담백한 맛이 강합니다.

거기에 많이 들어있는 초코칩의 맛도 좋은편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크게 달지 않으면서 괜찮은 맛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먹고나서는 왠지 포만감이 좀더 드는 느낌입니다. 일반적인 초코칩쿠키와는 맛과 질감 모두 확연히 다른 점이 많네요.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오트 초코칩쿠키였습니다.

이름대로 귀리가 들어있어 좀더 든든한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아무생각없이 먹었더니 끝도 없이 먹는 제 자신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크게 달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초콜릿칩의 맛도 느낄수 있어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혹시 다음에 노브랜드에 가면 한봉지 더 구입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