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전기면도기

2021. 4. 26. 15:47IT 전자제품

반응형

오래전에 구입한 노브랜드 전기면도기지만 사진을 찍어놓고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외장하드에 백업시켜놓은 사진을 찾다가 다시 찾게되어, 이렇게 뒤늦게나마 올려봅니다.

굉장히 큰 부피를 자랑하는 노브랜드 전기면도기 박스입니다.

생각보다 큰 부피와 묵직한 무게가 쓸데없는 기대를 갖게 만드네요.

 

무려 4중날을 이용해서 면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방수기능이 지원되지 않아 일일이 솔로 털어내서 사용했는데 이 제품은 물세척이 가능하네요. 아무래도 물세척을 해주면 좀더 깔끔한 느낌이 있어서 더 좋긴 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부피가 컸던 이유가 있었네요.

면도기 본체와 함께 충전기와 스탠드까지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생각보다 알찬 구성이 놀랍네요.

 

굉장히 부실해보이는 스탠드지만 결합을 통해 면도기를 거치해놓는게 가능합니다.

보기에는 믿음이 가지 않는 구조같지만 그래도 충전만 잘 된다면 괜찮겠네요.

 

비록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평범한 5V 1A의 어댑터가 들어있지만 그래도 면도기를 충전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오히려 요즘 플래그쉽 핸드폰에도 빠져있는 충전기가 들어갔다는 점에서 환경을 생각하지 않는 노브랜드의 행보가 안타깝네요.

 

이런식으로 스탠드에 올려놓고 충전하면 됩니다.

하지만 몸체와 맞닿아 충전되는 부분이 약간 부실한 느낌이라 오랫동안 거치해놓는일은 자제해야겠습니다.

다른 비싼 제품들과 비교해서 측면에 위치한 충전단자가 약간 저렴한 느낌이 나긴 하네요.

 

그래도 충전을 시작하면 이렇게 배터리 잔량이 숫자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한동안 사용해본 결과 이 숫자는 썩 믿을만한게 못되더군요.

그냥 사용하다가 40 정도의 숫자가 표시될때 충전해주면 됩니다. 30 정도에서는 사용하다가 툭 꺼져버리는 현상이 곧잘 생기네요.

 

면도기를 손으로 잡아보면 이렇게 들어옵니다.

다른 비싼 제품들과 비교해봐도 손으로 잡는 느낌에서는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네요.

무게도 묵직한 편이라 면도중에 확 밀려나갈것 같지 않은 느낌입니다.

 

4중날로 면도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얼마나 오랫동안 절삭력을 유지하는가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래도 그동안 숱하게 물로 헹궈봤지만 여전히 면도가 잘 되는걸 보면 기본적인 품질은 나쁘지 않더군요.

 

면도기 안쪽을 보면 이렇게 면도날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 부분이 강하게 움직이며 수염을 자르게 되는데 생각보다 힘이 좋더군요.

 

하지만 저 버튼부분이 약간 아쉽습니다.

제가 산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 가끔은 버튼을 눌러도 동작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그때는 다시 버튼을 강하게 눌러서 정신차리게 해주면 전원이 켜지긴 하지만 감도가 살짝 둔탁하게 느껴지는게 아쉽네요. 그냥 이런 증상이 있을때 바로 교환하지 않은게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사용하기에 크게 문제되는 점은 아니니 어쩔수 없다고 봅니다.

 

그래도 다른 전기면도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보여주는 제품이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막상 사용하다보니 가격대비 성능은 상당히 좋은 제품이더군요. 1년남짓 별다른 이상없이 사용중입니다.

아직까지는 면도도 잘 되는 편이고, 배터리도 말썽없이 충전됩니다. 정말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보더라도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이 제품이 고장나거나 한다면 그때는 좀더 더 비싼 상위모델로 넘어갈 생각입니다. 상위모델로 가기위한 발판같은 위치에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굉장히 만족스러운 느낌을 주는 노브랜드 전기면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