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후라이드와 눈꽃치즈치킨

2021. 4. 18. 11:48맛집과 음식

반응형

역시 집 주변에 찾으러 갈수 있을만큼 가까운 가게가 있다보니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순살 후라이드와 눈꽃치즈치킨을 주문해봤습니다.

두마리를 주문해서 방문포장해왔더니 상당히 묵직한 무게를 자랑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라웠지만 이날 살짝 비가 왔던 관계로 뛰어오다보니 치킨을 먹기전에 체력이 방전될 지경이었습니다. 바로 치킨을 먹으면서 충전해봐야겠네요.

 

이집의 치킨은 참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는데 치킨무와 소스는 꽤 아쉽습니다.

치킨무의 크기가 약간 작기도 하고, 머스터드 소스를 주긴 하는데 겨자맛보다는 고과당시럽의 맛이 너무 강하더군요.

이점만 조금 보강된다면 더욱 맛있겠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가격인상이 필수적일테니 지금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우선 각각의 치킨을 열어봅니다.

생각보다 치킨이 가득 상자안에 들어있네요. 저번에 양념과 간장 반반을 시켰을때는 약간 양이 적어보이긴 했지만 이번에는 정말 섭섭하지 않을 정도로 들어차 있습니다.

 

우선 후라이드를 살펴봅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크리스피 치킨인데 이번은 유독 치킨을 튀긴 상태가 좋네요.

바삭하게 느껴지는 치킨의 맛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거기에 순살치킨이라 닭다리살로 구성된 점 또한 마음에 드네요.

원래 닭가슴살을 좀더 선호하긴 하지만 이렇게 순살치킨으로 먹을때는 다리살쪽이 좀더 좋은듯 합니다.

너무 닭가슴살만 먹으면 퍽퍽해서인지 물리는 경향이 있더군요.

그리고 이번에 주문해본 눈꽃치즈치킨입니다.

일반적인 후라이드에 치즈가루를 뿌린 치킨이지만 막상 먹어보니 약간 다르긴 했습니다.

바로 옆에 후라이드가 있어서 비교하면서 먹으니 조금의 차이가 있긴 하네요.

 

그래도 흔히 먹는 뿌링클같은 느낌입니다.

치즈향이 꽤 진해서인지 좀더 치킨의 향보다는 치즈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단점이 있긴 하네요.

그래도 치즈가루의 맛이 좋아서인지 아래쪽에 떨어진 치즈가루를 찾아 찍어먹게 됩니다. 처음 시킨메뉴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줬습니다.

 

일반적인 후라이드보다 좀더 튀김옷이 두껍다는 느낌도 들긴 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그렇게 두껍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치즈가루를 좀더 묻히는 과정에서 그렇게 보이는 모양이네요. 

 

대부분 신제품을 선택해보면 만족스럽지 않았던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에 먹어본 눈꽃치즈 치킨은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후라이드야 원래 자주 먹던 치킨이라서 실패할 확률이 별로 없지만 의외로 눈꽃치즈치킨이 만족스럽네요.

이 가루만 따로 구입해서 다른 음식을 찍어먹어도 괜찮을듯한 느낌입니다. 앞으로 종종 주문해먹어야겠네요.

반응형

'맛집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플랜트와퍼  (0) 2021.04.29
노브랜드 인절미스낵과 꼬마 오땅  (0) 2021.04.24
쿠폰으로 구입한 맥도날드 디저트  (0) 2021.04.12
KFC 핫반치반 버켓  (0) 2021.04.08
세븐일레븐 11찬 도시락  (0) 202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