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고기고기 도시락

2020. 9. 23. 12:36맛집과 음식

반응형

요즘 체중감량을 위해 탄수화물을 줄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탄수화물을 줄이는 와중에 자꾸 고기가 먹고싶은지는 모르겠네요.

마침 한솥에서 고기가 상당히 많은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어 구입해왔습니다.

한솥 고기고기 도시락입니다.

다른 도시락과 가격도 비슷한 편인데 오히려 전체적인 크기는 조금 작긴 하네요.

확실히 다른 도시락을 보다가 이걸보니 좀더 작아보이는 느낌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고기가 상당히 많다는게 눈에 들어옵니다.

확실히 고기고기 도시락이라는게 체감되네요.

 

위쪽에 들어있는 반찬들은 지극히 평범한 모습입니다.

그런데 원래 항상 들어가던 볶음김치를 대신해 생김치가 들어있네요.

그다지 익지 않은 생김치라서 신선한 느낌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고기 위쪽에는 다른 도시락에도 들어있는 치커리가 보입니다.

요즘 치커리가 제철인지 상당히 신선하네요. 그 덕분에 더욱 쓰디쓴 치커리의 맛이 느껴집니다.

아무리 소스를 뿌려놓았어도 쌉쌀한 맛을 가릴수가 없네요.

 

정작 요즘 줄이고 있는 탄수화물 섭취인데 오늘도 상당히 많이 주셨네요.

다음부터는 밥의 양을 조금 줄여서 주문해야겠습니다.

많아도 너무 많기는 하네요.

 

제육볶음을 한번 살펴보니 들어있는 양도 상당히 많고 고기의 질도 좋은 편입니다.

한솥에서 주문하는 제육볶음은 가끔 너무 익어서 그런지 뚝뚝 끊어져서 흩어지는 일이 있긴 한데 이번에 받아본 제육은 정말 상당히 좋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맛은 전형적인 한솥만의 제육이지만 그래도 이정도만 되어도 상당히 좋습니다.

 

가운데쪽에 있는 소불고기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정도입니다.

역시 너무 얇게 썰어서인지 조금 바스라지는 경향이 있긴 하지만 불고기의 맛에 충실한 모습이네요.

불고기도 꽤 많은 양이 들어있어 확실히 고기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고기만 들어있는 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불고기와 제육볶음이 동시에 꽤 많이 들어있는 제품이라 둘중에 하나는 조금 별로일듯 했는데 생각외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끔 고기가 굉장히 끌릴때마다 한번씩 구입해서 먹어야겠네요. 오히려 튀김이 들어있는 한솥의 다른 도시락들보다 좀더 만족스럽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