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스노윙치즈

2020. 9. 16. 12:40맛집과 음식

반응형

오랜만에 네네치킨에서 주문해봤습니다.

역시 우리동네에서는 네네치킨이 상당한 모습을 자랑하기 때문에 다른곳보다도 더욱 먼저 고려하게 되더군요.

예전처럼 양념치킨을 먹으려다가 이번에는 다른 맛에 도전해보기 위해 스노윙치킨으로 선택했습니다.

전체적인 박스크기는 전과 같지만 디자인만 바뀌었네요.

청양마용치킨이라고 신제품인데 이것도 사진상으로는 상당히 괜찮아보입니다.

혹시 평이 괜찮으면 다음에 한번 주문해봐야겠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예전과는 약간 달라진 모습이 보입니다.

항상 튀긴 건빵이 들어있던 구성에서 마카로니 샐러드로 바뀌었네요.

 

서비스로 주신 매운소스입니다.

핫치킨소스인데 오랜만에 먹어봐도 정말 맵기는 합니다.

예전에 정말 매운게 먹고싶어 한번 먹었다가 생각보다 너무 매워서 반도 못먹고 남겼던 기억도 나네요.

 

그동안 들어있던 튀긴건빵을 대신하는 마카로니 샐러드입니다.

워낙 평범한 마카로니 샐러드라 큰 특징이 없긴 하네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샐러드였습니다.

 

치킨쪽을 살펴보니 정말 치즈는 아낌없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가끔 치즈가 모자라게 들어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들이부은 수준으로 치즈가 들어있네요.

 

워낙 치즈가루가 많아서 서로 뭉칠 정도입니다.

덕분에 상당히 강하게 치즈향이 나고 있네요.

이렇게 많은 치즈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스노윙치즈를 먹은 보람이 느껴집니다.

 

다리를 먼저 한번 뜯어보니 역시 굉장히 신선한 닭고기가 느껴집니다.

국내산 닭을 쓴다는 네네치킨답게 정말 잡내없이 쫄깃한 육질이네요.

 

몸통쪽에 붙어있던 살들도 잘라봤습니다.

상당히 많은 치즈덕분에 살을 잘라보면 가루가 계속 달라붙네요.

깔끔하게 단면이 보이지는 않지만 충분히 육질이 좋아보이는 것은 체감될 정도입니다.

 

가슴쪽 살도 살펴보니 정말 상당히 좋은 신선도를 자랑합니다.

덕분에 들고 뜯어먹을때도 쫄깃한 식감이 느껴질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네네 스노윙치즈였습니다.

여전히 짭짤하면서 고소한 치즈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치킨이더군요.

다만 치즈가루의 양이 굉장히 많다보니 조금 짜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치즈가 적어서 맛이 안나는것보다는 이게 더 낫긴 합니다.

그리고 좀더 신선한 닭고기의 맛을 위해 뼈있는 제품으로 시켰더니 이리저리 흩어지며 떨어지는 가루덕분에 뜯어먹기가 너무 번거로웠습니다. 닭고기의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지만 먹는내내 순살로 시키지 않은 것에 대해 후회되더군요.

그래도 오랜만에 만족스럽게 먹었던 치킨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순살로 주문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