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의 플래그쉽 엣지플러스 렌더링 유출

2020. 3. 7. 11:29IT 전자제품

반응형

 

출처 : https://pricebaba.com/blog/motorola-edge-plus-renders-360-degree-video-exclusive/

 

Exclusive: Motorola Edge+ renders reveal waterfall display and tiny punch-hole camera - Pricebaba.com Daily

Motorola Edge+ will be powered by the Snapdragon 865 chipset and 12GB RAM

pricebaba.com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4/read/2171582?page=2

 

루머 : 모토로라 플래그쉽 스마트폰 Edge+ 렌더링 | 모바일 정보 게시판

               

bbs.ruliweb.com

제가 예전에 올렸던 모토로라의 스타일러스가 들어간 스마트폰이 플래그쉽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냥 보급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정말 가장 최고사양이 들어간 폰이 나온다는군요.

 

삼성이 처음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엣지스크린을 선보였을때만 해도 정말 미래의 디자인같아 보였는데 이제는 너무 식상해진 모습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것을 이제 모토로라가 채용하고 있네요. 이런 엣지패널을 넣었다는 것은 액정도 일반적인 ips패널이 아닌 AMOLED가 들어간 증거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삼성이 패널을 주지 않을테니 중국산 패널일 가능성이 높네요. 여기서 뭔가 신뢰도가 확 꺾이는 느낌입니다.

 

또한 뒷면의 모토로라 로고만 뺀다면 거의 노트10과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엣지패널에 후면 카메라가 세로로 배열된 모습까지 거의 일치하는 모습이네요.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요소를 서로 참고하는 스마트폰 시장이다보니 조금씩 비슷해지는건 어쩔수 없는 모양입니다.

 

그래도 사양은 최상급입니다. fhd해상도의 화면과 스냅드래곤 865, 5170 mAh의 배터리 용량에 램 12기가를 가지는 플래그쉽 모델이네요. 사양은 좋은만큼 좋은 품질도 함께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