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4.8~4.14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4. 4. 8. 09:38맛집과 음식

반응형

월요일 오전에 올라오는 맥도날드의 새로운 할인행사는 언제봐도 기분좋은 느낌입니다.

요즘처럼 물가폭등의 시대에 그나마 맥도날드는 최선을 다해주는 느낌이고, 그것 덕분에 이런 할인행사를 확인해보고 바문하는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이번주에는 더블불고기버거가 할인됩니다.

원래 맥도날드의 불고기버거는 품질 자체가 솔직히 조금 아쉬운 수준으로 내려오긴 했지만, 그래도 패티 한장과 치즈 한장이 더 들어있는 더블 불고기버거는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기 때문에 여전히 괜찮은 행사로 보입니다.

특히 요즘같은 시기에 2700원의 가격은 눈에 확 들어올 정도네요.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구입해도 기본가격이 3천원이 되어버린 시기인데, 이 가격은 정말 충분히 괜찮아 보입니다.

반응형

 

 

그리고 맥도날드가 심심할때마다 내놓는 맥너겟 할인도 괜찮겠습니다.

맥너겟 4조각을 15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예전 한창 맥도날드의 전성기에는 맥너겟을 천원으로 구입할수도 있었지만, 지금 1500원의 가격으로도 충분히 좋아보이는 모습이긴 합니다.

정말 패스트푸드의 기본정석과도 같은 음식이라 더욱 마음에 드는 가운데, 이런 맥너겟을 좀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이번주 행사를 이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울듯 합니다.

 

 

그리고 이번주 역시 시간제한 할인이 계속됩니다.

다만 치킨스낵랩이 많이 남았는지 모르겠지만 은근슬쩍 다른 세트에 끼워넣어 판매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치킨스낵랩이 들어간 제품만 빼고 다른 제품들을 구입하는게 좋겠습니다.

그래도 이번주에는 런치한정으로 나오는 더블빅맥세트가 8700원인점이 좋아보이네요. 더블쿼터파운더치즈와 음료의 조합도 7400원의 가격이니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