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춘식이 콜렉터팩 출시

2024. 4. 10. 11:40맛집과 음식

반응형

카카오의 인기있는 캐릭터인 춘식이는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맥도날드에서도 춘식이를 이용한 제품을 내놓았네요. 예전부터도 슈퍼마리오를 비롯한 캐릭터와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한 맥도날드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좀더 친숙한 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맥도날드가 내놓은 춘식이팩은 나름 괜찮은 구성과 가격을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인형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인데, 인형 개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모습이네요.

그래도 저렴한편인 다른 사이드메뉴를 더 넣어주는것도 좋을듯한데, 생각보다 인형에 완전히 몰빵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

 

 

춘식이 인형 4종이 들어있는 춘식이 콜렉터 팩은 38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하지만 내일인 11일 단 하루만 한정판매된다고 하네요. 맥도날드의 크루와 제품을 들고있는 춘식이의 모습이기 때문에 기존에 춘식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구입할만한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그런데 38000원의 가격이긴 한데, 인형 4종과 함께 제공되는 고구마 프라이와 콜라의 조합은 아쉽습니다. 그래도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구입하는 마당에 맥도날드의 대표품목인 빅맥하나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은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리고 12일부터는 고구마 프라이와 콜라에 춘식이 인형 한종을 선택하여 12900원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만약 좀더 저렴하게 원하는 인형으로 구입하실 분들은 12일부터 진행되는 춘식이팩을 노려보는게 좋겠네요.

어차피 11일에 판매되는 인형과 동일한 제품이 제공되기 때문에, 한꺼번에 구입하느냐 아니면 개별로 구입하느냐의 차이만 있다고 봅니다.

 

 

이렇게 구입할수 있는 춘식이 인형은 나름 괜찮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생각보다 큰 12센티미터의 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4종을 전부 모아서 장식용으로 사용해도 충분할듯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머리부근에 끈이 달려있기 때문에 가방이나 벽에 춘식이 인형을 매달아 놓아도 괜찮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