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4.8~4.14 버거킹 할인행사

2024. 4. 8. 09:21맛집과 음식

반응형

그동안 버거킹은 조금 아쉬운 할인행사를 내놓았습니다.

상대적으로 할인행사쪽보다는 신제품과 기존제품 업그레이드에 치중하는 모습이었는데, 이번주 월요일에 내놓은 소식은 상당히 충격적입니다.

 

이번에 버거킹이 내놓은 소식은 정말 믿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버거킹이 그동안 판매하던 와퍼를 접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는 14일인 일요일까지만 와퍼판매를 하고, 이후에는 와퍼판매룔 종료하겠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만우절은 일주일이 더 지났는데, 왜 갑자기 와퍼판매가 종료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와퍼만큼은 버거킹의 자존심과도 같은 제품이고, 그만큼 비싸기는 하지만 와퍼에 비견될 제품이 그렇게 많지 않은 상황에서 왜 이런 결정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그래도 아무리 버거킹이 와퍼판매를 접게 되더라도, 이윤이 상대적으로 적은 일반와퍼만 종료하고 좀더 비싸고 이윤이 남을법한 통새우와퍼나 여러 변종와퍼들은 살아남을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분명 버거킹이 다른 와퍼를 판매하기 전에 한번 주목을 끌기 위한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과연 다음주에 가면 와퍼가 정말 사라지는지 아니면 다른 제품으로 대체되는지 확인할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요즘 버거킹이 굉장히 공들이고 있는 시한폭탄 쿠폰도 계속해서 제공됩니다.

이번주 판매가 종료된다는 와퍼세트를 할인쿠폰으로 집중적으로 배치해놓았네요. 

동일한 와퍼세트지만 날짜에 따라 가격이 확 차이가 나니, 아무래도 좀더 저렴한 날에 쿠폰을 사용하러 버거킹에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분명 와퍼대신 다른 제품이 출시될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이번주에는 약간의 아쉬움을 달래며 쿠폰으로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