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4월 5일 잇츠데이 행사

2024. 4. 5. 09:45맛집과 음식

반응형

https://www.lotteeatz.com/event/main/selectEvent/3645

 

LOTTE EATZ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3개 브랜드의 배달, 주문, 이벤트를 한번에!

www.lotteeatz.com

 

최근에는 다른 업체들에 비해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롯데리아입니다.

돈까스버거로 나름 주목을 받기는 했지만, 그 이후로 다시 잠잠해진 느낌도 드네요.

그래서인지 오늘 진행되는 잇츠데이 행사가 좀더 기대되긴 합니다.

반응형

 

 

오늘 하루동안 진행되는 잇츠데이에는 더블X2 콤보가 69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원래 더블X2 콤보는 비싼 제품이라 정가가 8800원인데, 오늘 하루동안 할인되어 6900원의 가격입니다.

 

언제나의 잇츠데이처럼 롯데잇츠앱에서 쿠폰을 이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으며, 그렇게 구입한 쿠폰은 이달말까지 사용할수 있으니 꼭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게 가능합니다.

거기에 잇츠앱 멤버십 등급이 VVIP라면 더욱 할인된 5900원에 구입할수 있다고 하니, 혹시 등급이 높으신 분들은 바로 구입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원래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더블X2는 패티가 두장 들어가 있어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저도 작년 리아데이에 조금 저렴하게 구입해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그때먹은 더블X2의 맛이 상당히 괜찮기도 했고 든든한 느낌 덕분에 아주 만족했던 기억이 납니다.

덕분에 오늘 진행하는 잇츠데이 행사가 반가운 느낌이네요. 롯데리아도 요즘 비싼 제품들을 할인하는 사례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이런 행사를 놓치지 않고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