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4.1~4.7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4. 4. 1. 09:58맛집과 음식

반응형

물가상승이 체감되는 요즘, 다른 업체들은 할인행사를 축소하고 돌려막기하면서 점점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그에 비해 맥도날드는 아직 괜찮은 모습입니다.

예전과 비교해 가격이 조금 오르기는 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인 할인행사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맥도날드가 돋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이번주에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가 33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맥도날드의 상하이버거는 아직 괜찮은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인데, 이렇게 할인품목으로 나오게 되었네요.

요즘들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가 할인품목으로 자주 풀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반가운 느낌이 드네요.

반응형

 

 

그리고 불고기버거도 19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슬금슬금 불고기버거의 가격도 오르는 느낌이긴 한데,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나 햄버거를 구입해도 기본적으로 3천원의 가격이기 때문에 금방 만든 불고기버거의 가격이 1900원이라는 점은 여전히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불고기버거와 탄산음료의 조합도 3100원의 가격입니다.

단품이 1900원의 가격이니 음료는 1200원 정도의 가격이네요. 세트메뉴에서 감자가 빠진 조합이 이 가격이라면 나름 괜찮게 느껴지는 가성비라고 봅니다.

 

 

그리고 시간제한 할인도 여전히 진행됩니다.

예전의 완전 괜찮았던 모습보다는 못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의 구성과 가격이라면 나름 괜찮은 느낌이네요.

그런데 토마토치즈 크러스트는 4월 3일에 만료된다고 하니 혹시 구입하실 분들은 서두르시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