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3.25~3.31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4. 3. 25. 09:32맛집과 음식

반응형

요즘들어 다른 업체들의 할인행사가 거의 이전 행사의 재탕이거나 성의가 없어지는 가운데, 그래도 맥도날드만큼은 아직도 괜찮은 가성비를 보이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크게 다르지 않게 괜찮은 행사를 올려준 맥도날드이기 때문에 이번주도 맥도날드에 한번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번주 맥도날드에서는 더블불고기버거 행사가 진행됩니다.

더블불고기버거를 27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네요. 확실히 진한 불고기소스와 두장 들어간 패티 덕분에 맛도 괜찮고 상당히 든든한 느낌이 드는 더블 불고기버거인데, 이 가격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워 보입니다.

 

 

그리고 요즘들어 많은 업체에서 가격인상대신 세트에서 감자튀김을 빼고 있는데, 맥도날드에서는 감자튀김 단품을 13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물론 할인쿠폰을 이용한 제품이라 한번 구입할수 있는 가격이긴 하지만, 버거와 음료를 구입한후 따로 감자튀김을 저렴하게 구입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이 될듯 합니다.

반응형

 

 

하지만 제가 썩 좋아하지 않는 치킨 스낵랩이 들어간 콤보도 나왔네요.

치킨 스낵랩과 음료의 조합이 3000원의 가격입니다. 하지만 역시 치킨스낵랩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제품이니, 이 조합만큼은 구입하지 않아도 큰 문제는 되지 않겠네요.

 

 

 

이전과 동일하게 시간제한 할인도 이어집니다.

하지만 이전보다는 쓸만한 쿠폰이 줄어들긴 했네요. 그나마 이번주에는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를 13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고, 맥플러리 또한 2500원으로 구입할수 있는 점이 괜찮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