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3.25~3.31 버거킹 할인행사

2024. 3. 25. 09:14맛집과 음식

반응형

새로운 한주를 맞는 월요일에는 역시 버거킹의 할인행사로 시작해봅니다.

요즘들어 자꾸 와퍼주니어 돌려막기를 시전하고 있는 버거킹이라서 불만이 쌓이고 있는 와중에, 과연 이번주는 약간 다른 행사가 진행될 것인지 궁금해지네요.

 

https://www.tmon.co.kr/deal/25972058042

 

[티몬] [선물하기] 버거킹 베스트메뉴 최대 43% 할인 #육즙가득 #향미만점

가장 맛있는 프리미엄 버거 버거킹

www.tmon.co.kr

 

이번주에는 티몬과 지마켓 등 오픈마켓을 통해 버거킹의 할인쿠폰이 판매됩니다.

이전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 할인쿠폰이긴 한데, 생각보다 소소하게 낮아지는 점이 있긴 합니다.

반응형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3616493033

 

G마켓-(버거킹) 통새우와퍼주니어+롱치킨+콜라R

7,300원

item.gmarket.co.kr

 

 

티몬과 지마켓을 통해 판매되는 할인쿠폰을 살펴보면 거의 대동소이하고, 가격도 크게 차이나지 않는 편입니다.

다만 이전부터 제공되던 버거킹의 감자튀김이 구성에서 빠졌다는 공통점이 있겠네요.

통새우 와퍼주니어와 롱치킨버거, 그리고 콜라의 구성으로 약 7천원의 가격을 보이고 있는데, 그나마 제공하던 작은 감자튀김마저 전부 빠져버렸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

 

그나마 저는 감자튀김에 크게 얽매이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감자가 구성에서 빠진건 크게 안타깝지는 않네요.

거기에 와퍼에서는 감자가 빠지고 치즈스틱이 들어갔으니, 차라리 버거킹의 어중간한 감자를 먹는것보단 오히려 큼지막한 크기를 보여주는 치즈스틱을 먹는게 좀더 좋아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전부터 진행하던 와퍼주니어 행사도 계속됩니다.

역시 와퍼주니어 하나에 2500원의 가격은 나름 괜찮은 정도이고, 불고기 와퍼주니어와 치즈 와퍼주니어도 나쁘지 않은 맛을 보여주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두개를 구입해도 큰 부담이 되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괜찮은 행사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와퍼주니어 행사가 너무 길어지고 있는 느낌인데, 과연 다음주도 와퍼주니어 돌려막기가 계속될지 기대되긴 합니다. 

그나마 와퍼주니어 행사가 끝난후 와퍼행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가고 있는데, 버거킹의 다음주 할인행사는 어떻게 변경될지 기대가 되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