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3.19~3.25 KFC 할인행사

2024. 3. 19. 10:42맛집과 음식

반응형

최근 KFC의 행보를 보면 약간 아쉬운 점들이 많습니다.

거기에 이전에 진행하던 행사를 재탕하는 모습도 많기 때문에 여러모로 안타깝긴 하네요.

그래도 한때 정말 가성비로 이름을 날렸던 KFC이기 때문에 일말의 희망을 가지고 다시한번 살펴봅니다.

 

저번주부터 카카오톡에서 KFC를 친구추가하면 쿠폰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이 쿠폰이 상당히 좋긴 하더군요. 징거버거를 비롯한 KFC의 인기있는 버거들을 절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저도 이 행사를 알게된후 징거타워버거를 1+1으로 구입했는데, 확실히 요즘처럼 물가가 비싼 시기에 이런 상당히 좋은 쿠폰이 도움될줄은 몰랐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제공하는 쿠폰중에 가장 비싼 블랙라벨 폴인치즈 역시 1+1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두툼한 치킨패티에 베이컨과 치즈, 토마토 등이 들어가 복합적인 맛을 느낄수 있다는 KFC의 자랑대로 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제품인데, 이 블랙라벨 폴인치즈 역시 1+1으로 7700원의 가격으로 구입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행사를 진행할때는 평상시 선택하기 힘든 가장 비싼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은데, 마침 이런 쿠폰이 나왔으니 한번쯤 구입해보는것도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켄터키 통다리순살치킨 여덟조각이 들어간 통다리 빅버켓 역시 계속됩니다.

확실히 KFC가 판매하는 켄터키 통다리순살치킨은 여전히 좋은 맛과 품질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버켓으로 구입하는것도 괜찮겠네요.

 

원래 정가는 22800원인데, 이것을 15900원으로 구입할수 있으니 상당히 괜찮은 할인으로 보입니다.

치킨 한마리의 가격이 2만원을 넘어가는 상황에서 거의 한마리 분량인 버켓 하나가 이 가격이니, 가성비로도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클래식 징거통다리버거가 들어간 통다리 슈퍼박스 역시 계속됩니다.

클래식 징거통다리와 콜라, 감자에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까지 포함된 가격이 10500원이고 여기에 천원을 추가하면 에그타르트까지 먹을수 있으니 좀더 다양한 맛을 찾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이 될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