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3.18~3.24 버거킹 할인행사

2024. 3. 18. 09:32맛집과 음식

반응형

버거킹은 요즘 신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고,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상대적으로 할인행사에는 약간 소홀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거기에 작년에는 와퍼행사도 자주 진행하더니 이제는 거의 행사품목은 와퍼주니어로 완전 굳어지는 모양새입니다.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다시 와퍼주니어 행사가 진행됩니다.

저번주까지 진행되었던 고급형 와퍼주니어 행사는 두개에 70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이었기 때문에 굳이 구입하지 않았는데, 이번주에는 와퍼주니어 단품 하나에 2500원의 가격으로 돌아왔네요.

물론 여전히 일반 와퍼주니어와 불고기 와퍼주니어는 2500원의 가격이고, 치즈 와퍼주니어는 2800원의 가격이니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변동이 없어보입니다.

그래도 요즘처럼 치솟는 물가를 거의 방치하는듯한 분위기에서는 단품가격이 2500원이라는 점에서 나름 의의가 있다고 봅니다. 두개를 구입해도 5000원의 가격이니, 와퍼주니어로 가끔 배를 채우는것도 나쁘지는 않겠네요.

반응형

 

다만 역시 제외킹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많은 매장들이 이번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만약 버거킹에 방문하실 분들은 이런 매장목록을 한번 살펴보고 가시는게 좋겠고, 최대한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을 찾아 방문하는게 좋겠습니다.

 

https://www.11st.co.kr/products/6899872096

 

[11번가] 버거킹 치즈와퍼주니어+와퍼주니어 set

e쿠폰/상품권>버거/샌드위치>버거>교환권, 가격 : 7,700원

www.11st.co.kr

 

그리고 이번주에도 오픈마켓을 통한 버거킹의 할인쿠폰이 판매됩니다.

버거킹 공식앱이나 캐쉬백 앱에서 제공되는 할인쿠폰도 나쁘지는 않은데, 확실히 따로 구입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좀더 이쪽이 할인률도 괜찮고 구성도 좀더 괜찮은 느낌이 듭니다.

다른 할인쿠폰들은 대부분 사이드메뉴 할인에 치우친 느낌인데, 여기에서 판매중인 쿠폰은 주로 햄버거 위주이기 때문에 좀더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측면도 있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