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1.29~2.4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4. 1. 29. 09:57맛집과 음식

반응형

작년까지는 다른 업체들이 가격을 올리고 품질은 거의 차이가 없는 방식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해왔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맥도날드의 행사가 더욱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른 업체들도 행사에 신경써주는 모습을 보이면서, 맥도날드가 조금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하네요.

 

이번주 맥도날드에서는 빅맥행사가 돌아왔습니다.

맥도날드의 대표품목인 빅맥이 35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하지만 작년에는 2천원대 후반의 가격이었고,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은 편이었는데 이제는 어느덧 3500원이라는 조금 애매한 가격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직도 빅맥 단품 하나에 이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 느낌이긴 하지만, 굉장히 급격하게 빅맥 행사가격이 올라가는 느낌이라 한편으로는 무섭기까지 하네요.

 

 

빅맥이 돌아온것은 반갑긴 하지만, 그와는 반대로 치킨스낵랩이 돌아온 점은 전혀 반갑지 않습니다.

치킨스낵랩을 18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긴 하지만, 제가 항상 강조하듯 치킨스낵랩을 이 가격으로 구입하는것 자체가 거의 맥도날드에 돈을 기부하는 느낌이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지나쳐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이번주 역시 시간제한 할인은 계속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할인이 폭이 많이 줄어들었네요.

그나마 맥도날드가 새로 내놓은 쿼터파운더치즈 BBQ 베이컨세트가 8600원인점이 눈에 들어옵니다.

거기에 맥드라이브에서 사용할수 있는 커피쿠폰이 천원인점도 괜찮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