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판매하는 알찬한끼 세트

2024. 1. 25. 12:22맛집과 음식

반응형

커피 하나를 구입하러 방문한 편의점에서 괜찮아보이는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2700원의 가격에 김밥과 주먹밥이 들어있는 구성이라서 꽤 든든할것 같은 제품이라 그런지 기대가 되더군요. 그래서 바로 구입해왔습니다.

 

GS25에서 혜자도시락이나 그런 제품들을 가성비좋게 판매하면서 유명한 편인데, 이 제품은 김밥과 주먹밥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이정도면 단독으로 먹어도 괜찮겠고, 만약 양이 많은 분들이라면 컵라면 하나와 함께 곁들인다면 더욱 배부르게 먹을수 있을듯한 느낌이 듭니다.

 

 

우선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구성이 괜찮습니다.

김밥 두개와 주먹밥 두개, 그리고 메추리알 두개가 들어있는것을 보니 정말 괜찮네요.

숫자 2와 관련이 있는것을 보니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그 사람이 있긴 하지만 정작 그분은 이런 구성을 썩 좋아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김밥이 들어있는건 좋은데, 역시 공간의 압박이 있는것인지는 몰라도 두개만 들어있고, 남은 공간을 메추리알로 채우고 있습니다. 이것 덕분에 더욱 푸짐해보이기도 하네요.

 

 

그래도 큼지막한 주먹밥이 두개나 들어있는 점은 좋아보입니다.

매운 소스를 이용한 좀더 매운 구성을 보여주는 제품도 있었는데, 이제는 거듭된 노화로 인해 위장도 더이상 매운것을 견디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기 때문에 그냥 무난한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우선 메추리알을 한번 먹어봅니다.

나름 간장으로 조리를 한 것인지 생각보다는 밍숭맹숭한 맛이 아니네요.

몹시도 전형적인 메추리알같은 맛이라 이정도면 충분히 괜찮은 품질이었습니다.

반응형

 

 

두개 들어있는 김밥은 소시지가 들어있는 구성이라 더욱 괜찮아 보입니다.

우선 먹어보니 맛도 괜찮은 편이고, 크게 깎아먹는 재료도 없기 때문에 마음에 드네요.

다만 두개만 들어있는 점이 아쉬울 뿐입니다.

 

 

두개 들어있는 주먹밥중에 우선 맵지 않은 주먹밥을 먹어봅니다.

생각보다는 안에 뭔가 들어있는 모습은 아니고, 먹다보니 굉장히 아래쪽에 뭔가가 들어있기는 하지만 그다지 맛에 영향을 주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약간 매콤한 주먹밥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비빔밥맛이 나는 삼각김밥의 그 맛이네요. 정확히 김을 벗겨낸 그 맛이라서 오히려 친숙한 느낌입니다.

빛깔에 비해서는 그다지 맵지 않지만, 워낙 앞서 먹어본 주먹밥은 약간 이도저도 아닌듯한 맛이라 그런지 이쪽이 좀더 낫다고 봅니다.

 

GS25에서 구입한 알찬한끼 세트는 생각보다 괜찮은 구성과 품질을 보여줬습니다.

가격에 비해 탄수화물이 가득 들어있어 정말 든든한 느낌이 좋네요. 마치 먹고난후 내 혈당을 미친듯이 올려줄듯한 느낌이라 탄수화물이 부족하신 분들에게 제격이라고 봅니다.

물론 메추리알 두개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한 느낌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할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