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1.29~2.4 버거킹 할인행사

2024. 1. 29. 09:38맛집과 음식

반응형

월요일 오전에는 마치 슈뢰딩거의 고양이처럼 버거킹의 행사가 올라올수도 있고, 올라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확인하기 전까지는 행사가 있을지 확실하지 않은데, 그나마 오늘은 새로운 행사가 올라왔네요.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잠깐의 와퍼행사가 종료되고, 다시 와퍼주니어 행사로 돌아왔습니다.

그나마 추가금이 필요한 치즈와퍼주니어는 빠지고 그 자리를 돌아온 탕자처럼 롱치킨버거가 메우고 있네요.

와퍼주니어와 불고기 와퍼주니어, 그리고 롱치킨버거 중에 두개를 6천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와퍼주니어는 워낙 행사품목으로 자주 나오는 제품답게 전혀 주목할 점은 보이지 않네요. 불고기 와퍼주니어 역시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그나마 롱치킨버거는 들어있는 치킨패티와 양상추 덕분에 건강해진 기회를 제공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에 행사를 이용하신다면 와퍼주니어와 롱치킨버거의 조합이 좀더 좋을거라고 봅니다.

 

 

https://www.tmon.co.kr/deal/25371856286

 

[티몬] [버거킹] 베스트메뉴 최대 47% 할인 #육즙가득 #향미만점

가장 맛있는 프리미엄 버거 버거킹

www.tmon.co.kr

 

 

그리고 항상 업체들을 통해 할인쿠폰을 판매하는 버거킹답게 이번에도 따로 할인쿠폰이 오픈마켓에 올라왔습니다.

이번에 올라온 쿠폰은 와퍼주니어 일색이고, 할인도 그렇게 많이 들어가는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버거 두개와 콜라, 감자를 구입할수 있다는 점에서 나름 괜찮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이번에 판매되는 쿠폰중에서는 그나마 와퍼와 와퍼주니어가 동시에 들어간 제품의 가성비가 좋아보입니다.

와퍼주니어만 묶여있는 제품은 썩 좋은 느낌이 아니지만, 그래도 와퍼가 포함된 쿠폰이 좀더 괜찮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