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3FE 공식 언박싱 영상과 해외 사용기

2023. 10. 11. 11:59IT 전자제품

반응형

https://youtu.be/60ccBF-o6Ss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갤럭시S23FE의 개봉기를 올렸습니다.

해외에서 발매되어 판매되고 있는 중이며, 나름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는 소문이 들리는데 잠깐 지켜본 공식 영상속에서의 제품은 꽤 괜찮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특히 초반에 밀고있는 이 민트색상이 괜찮다고 봅니다.

뭔가 가볍지 않으면서도 너무 튀지 않는 선에서 색상만큼은 괜찮게 뽑은듯한 느낌입니다.

 

https://youtu.be/9MSrKNqc23U

그리고 외국에서 올라온 간단 사용영상도 한번 지켜봤는데, 생각보다 양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모체가 된 갤럭시A54에 비해 소재가 변경되고 무선충전 등의 기술이 적용되며 좀더 무거워진 209그램은 아쉬운 점이라고 하네요. 

카메라도 갤럭시S 라인업보다는 조금 하향조정되었고, 전면카메라 역시 조금 아쉬운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무선충전같은 고급기술이 추가되었으며 플래그쉽 제품과 비교해도 크게 떨어지지 않는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거기에 599달러로 낮아진 가격 덕분에 좀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을 구입할수 있었다는 내용을 보면 간만에 삼성이 가성비 좋은 제품을 뽑아냈다는 느낌입니다.

또한 엑시노스 2200이 2년간 안정화에 투자한 덕분에 일주일정도 사용하면서 성능에도 전혀 문제가 없었다고 하니 내년에 갤럭시S24 시리즈에 적용될 엑시노스에 대한 기대도 살짝 생기는 중입니다.

 

이쯤되니 국내 출시가 불투명하다는 점이 아쉽기만 합니다.

나름 괜찮은 제품으로 보이는데, 국내에는 이미 갤럭시S 시리즈의 재고가 많아 삼성이 이 제품을 국내에 가져올 이유가 없다는 루머가 있을정도로 국내발매는 어려워보이는 것이 참 아쉽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