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KFC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

2023. 5. 1. 00:37맛집과 음식

반응형

https://www.kfckorea.com/promotion/promotionList/detail/723

이제 5월의 첫날을 맞으면서, KFC의 매월 1일에 진행하는 치킨나이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원래 밤 9시부터 KFC의 치킨이 할인되는데, 매월 1일에는 하루종일 치킨할인행사가 지속되는 행사이니 평소 KFC의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은 행사이기도 합니다.

특히 요즘 다른 치킨업계들이 치킨가격을 많이 올렸고, 업계 1위이던 교촌치킨마저 가격을 올린후 가격인상에 따른 여파로 업계 2위로 내려앉을만큼 소비자들이 치킨가격에 민감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더욱 이런 할인행사가 반가울 뿐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역시 KFC가 새로 내놓은 신제품은 치킨나이트 행사품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다는 핫봉스틱은 저번주 KFC가 다시 내놓은 신제품인데, 오늘 하루동안 진행되는 치킨나이트에 당연하다는듯히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

갓양념블랙라벨치킨과 갓양념치킨, 그리고 블랙라벨치킨과 오리지널치킨에 핫크리스피치킨에 한해서 치킨나이트 행사품목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 치킨들 중에서 골라야 할듯 합니다.

 

특히 요즘들어 치킨나이트 행사를 계속 매달 1일에 해주는것은 괜찮지만, 품목이 거의 바뀌지 않은채로 고정되는 점은 아쉽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으로서는 좀더 다양한 KFC의 치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는 이런 행사가 좋은데, 행사가 진행될때마다 거의 같은 제품들만 할인품목으로 들어간다는 점은 상당히 아쉬울 뿐입니다.

그래도 오늘 하루동안 KFC에 방문하면 평소보다 저렴하게 치킨을 구입할수 있으니, 마침 근로자의 날을 맞아 휴일이기 때문에 더욱 치킨나이트가 반가운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