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주차(4.25~4.30) KFC 할인행사

2023. 4. 25. 11:06맛집과 음식

반응형

요즘 KFC의 행사가 조금 별로인듯한 느낌인데, 이번주 새로운 할인행사가 올라왔습니다.

그래도 이번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나름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에는 KFC가 핫윙 출시 30주년을 기념하여 핫봉스틱이 출시되었습니다.

매운맛을 강조하는 닭봉 부위를 이용한 제품으로 보이는데, 아래쪽에 매운 고추가 그려져 있을만큼 매운맛이 강렬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일반적인 치킨들보다는 좀더 매울것으로 보이며, 이전과는 다른 KFC만의 새로운 치킨맛을 한번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핫봉스틱 다섯조각과 닭껍질튀김, 그리고 콜라가 포함된 핫봉스틱 박스가 9900원의 가격으로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핫봉스틱을 아직 먹어본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굉장히 맛이 좋은 닭껍질튀김과 함께 조합되어 콜라까지 들어있으니 무난하게 먹을만한 제품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혼치킨세트도 이전처럼 다시 돌아왔습니다.

블랙라벨치킨 두조각과 뉴갓쏘이블랙라벨치킨 한조각, 코울슬로에 콜라가 포함된 조합이 8900원의 가격입니다.

블랙라벨치킨은 원래 맛이 좋은 편이고, 간장양념을 곁들인 뉴갓쏘이블랙라벨치킨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딱 혼자서 먹기에는 적당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느끼함을 잡기위한 코울슬로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앞서 살펴본 핫봉스틱 박스와 혼치킨세트 중에 좀더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구입하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항상 인질로 잡히는 닭껍질튀김이 치킨너겟과 조합되어 49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생각보다 닭껍질튀김과 너겟의 조합이 좋은 편이라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고, 바삭한 너겟과 껍질튀김은 다른 버거와 곁들여도 충분히 좋은 맛을 보여주니 구입해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