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주차(1.25~2.5) 버거킹 할인행사

2023. 1. 25. 11:21맛집과 음식

반응형

지난 설 연휴동안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던 버거킹이지만, 약간 뒤늦은 뒷북처럼 새로운 할인행사가 올라왔습니다.

그나마 이번에는 와퍼주니어가 아닌, 와퍼행사가 이어지는 점이 괜찮아보이네요.

이번주 버거킹 할인행사는 프리미엄 와퍼 할인입니다.

갈릭불고기와퍼와 콰트로치즈와퍼, 그리고 치즈와퍼를 각각 45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원래 두개를 묶어서 8천원에서 9천원의 가격으로 나왔던 와퍼인데, 이번에는 한개를 구입하는 가격이 4500원이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크게 다르지 않네요.

대신 하나만 구입할수 있는 가격이라는 점이 좋아보입니다. 물론 와퍼가 크고 아름답기 때문에 두개를 구입하면 하나는 무조건 남는 경우가 많고, 그것 덕분에 오히려 한개에 이 가격이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바삭하면서도 향긋한 마늘칩이 불고기소스와 조화를 이루는 갈릭불고기와퍼는 이중에서 특히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거기에 여러가지 치즈가 들어있어 좀더 복잡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보여주는 콰트로치즈와퍼 역시 누구에게나 어울릴만한 제품입니다.

다만 치즈와퍼는 일반 와퍼에 비해 치즈한장 정도 추가된 제품이기 때문에, 굳이 이런 행사에서는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원래 프리미엄 와퍼 행사에 자꾸 자신도 비싼 제품인양 끼어드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좀더 얄밉게 느껴지는 측면도 있긴 하네요.

 

다만 이번에도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제외매장들이 꽤 있는 편입니다.

와퍼를 구입하기 전에 한번쯤은 검색해보시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이전과 동일하게 버거킹의 공식 앱과 웹페이지에서 딜리버리를 주문하면 할인되는 행사도 이어집니다.

역시 18000원 이상 주문했을때 적용되며, 5000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으니 딜리버리 주문시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다만 이 행사도 모든 매장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제외매장의 수가 꽤 많긴 합니다.

역시 이 혜택을 받기 전에 제외매장을 한번 검색해보시고 주문하는게 안전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