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아라비아따 치즈버거 런치세일

2023. 1. 27. 11:20맛집과 음식

반응형

https://momstouch.co.kr/promotion/view.php?idx=131&pageNo=1&field=&keyword=&v_sect=&s_gubun=&s_level=&s_gender=&s_sect1%20=&s_sect2=&s_order=

 

(1/27~2/2 런치세일)아라비아따치즈버거세트

 

momstouch.co.kr

어제 롯데리아가 총대를 메고 선제적으로 햄버거들의 가격을 기습적으로 올렸습니다.

그래서 원래 신제품들의 가격이 비싼 편이었는데, 더욱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만 햄버거를 먹을수 있는 때가 되었네요.

그러는 와중에 맘스터치가 새로운 런치세트를 내놓았습니다. 이전에도 런치메뉴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었다는데, 나름 괜찮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런치메뉴로 내놓았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고 봅니다.

맘스터치는 두툼하고 맛좋은 치킨패티로 유명한 싸이버거로 유명해졌지만, 그것 덕분에 내놓는 후속작들은 싸이버거를 넘어서야 한다는 한계가 존재합니다.

그래서인지 두툼한 통닭다리살 패티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 그리고 두툼하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좀더 다른 맛을 추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체험해본 사람들의 의견으로는 커다란 크기 덕분에 그만한 만족감은 좋은편이고, 강렬한 아라비아따 소스 덕분에 치즈의 맛이 조금 묻히는 감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치즈 덕분에 더욱 복합적이고 괜찮은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니, 점심시간에 7600원의 가격으로 신제품을 즐겨보는것도 괜찮겠네요.

 

그리고 이번 행사는 미참여 매장도 이전에 비해서는 적은 편입니다.

저번 행사는 미참여 매장이 상당히 많아 행사라고 부르기 민망한 수준이었는데, 이번에는 상당히 줄어든 모습입니다.

또한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먹거나 포장해올때만 7600원의 가격이 적용된다고 하니, 출발하기 전에 우선 검색을 통해 주변 맘스터치 매장이 행사를 진행하는지 확인해보고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