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주차(1.23~1.29)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3. 1. 23. 10:42맛집과 음식

반응형

연휴의 마지막날을 맞은 오늘, 어김없이 맥도날드 할인행사가 올라왔습니다.

내일도 휴일이긴 하지만 대체공휴일이라서 그런지, 다른 업체의 할인은 올라오지 않았지만 맥도날드는 역시 오늘도 새롭게 올라왔네요.

이번주 맥도날드 할인은 빅맥입니다.

빅맥을 29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네요. 확실히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제품답게 빅맥행사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아무리 요즘 불고기버거가 마카롱 수준이 되어버렸다고 해도, 그래도 빅맥만큼은 이곳의 자존심과 같은 제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좋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맛 또한 거의 변하지 않은 느낌입니다.

이번주는 확실히 빅맥과 함께 시작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할인쿠폰 한쪽에서 알박기하고 있던 치킨 스낵랩이 2주연속으로 퇴출되고, 그 자리를 치즈스틱이 메우고 있습니다.

치즈스틱 두조각을 15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다는 점이 좋아보입니다. 물론 프렌치프라이도 좋긴 하지만, 그래도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치즈의 맛과 늘어나는 식감 덕분에 먹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주는 치즈스틱과 빅맥을 선택하는게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이번주 역시 시간제한 쿠폰이 제공됩니다.

생각보다 구성들이 나쁘지 않고, 가격 또한 괜찮은 편입니다.

중간에 물론 치킨스낵랩이라는 함정카드가 있기는 하지만 그다지 신경쓰지 않아도 될듯하고, 슈슈버거를 3500원에 구입할수 있는 쿠폰과 더블치즈버거 3400원의 쿠폰도 좋아보입니다.

주말 한정이지만 맥너겟 열조각을 3400원에 구입할수 있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맥모닝의 가지수가 조금 줄어들었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괜찮은 구성과 가격이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