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8월 할인행사

2022. 8. 2. 11:11맛집과 음식

반응형

최근 한솥도시락에서 신제품 출시에 주력하면서 아쉽게도 할인행사를 만나볼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달에는 할인행사가 다시 시작되었네요. 요일별로 시작되는 것은 물론, 주말은 할인행사에서 제외되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번은 주말에도 할인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이번달 행사는 그동안의 행사보다 좀 괜찮은 느낌이 듭니다.

월요일에는 숯불직화구이덮밥이 기존 가격보다 천원 할인된 4900원이네요.

생각보다 직화구이 소스의 맛이 괜찮은 편이고, 고기맛도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화요일은 나름 고급라인업에 들어가는 진달래도시락이 역시 천원 할인된 6500원의 가격입니다.

밥과 반찬이 따로 제공되는 고급스러운 제품이니만큼 나들이나 소풍갈때 구입해도 좋으니 이렇게 할인될때 많이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수요일은 시골제육 두부강된장 비빔밥이 4300원, 소불고기 감초고추장 비빔밥이 4500원으로 할인됩니다.

소불고기 감초고추장 비빔밥은 전체적인 맛도 괜찮고 고기의 맛과 비빔밥이 잘 어울리니 충분히 괜찮겠네요.

다만 두부강된장 비빔밥은 먹어본적이 없으니 이번 기회에 한번 구입해봐야겠습니다.

 

목요일은 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동백도시락이 51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되어 판매됩니다.

아무래도 가격 할인폭이 크진 않지만 워낙 보장된 맛과 품질을 보여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목요일이 기대되네요.

 

금요일은 고기가 가득들어있는 새치 고기고기 도시락이 800원 할인된 5900원의 가격입니다.

가득 들어있는 고기와 함께 새우튀김과 치킨을 동시에 즐길수 있어 풍성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 이것 역시 괜찮겠네요.

 

토요일은 빅치킨마요 김치부대찌개 정식이 6500원, 그리고 신제품인 한입족발 도시락이 72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치킨마요가 커진 빅치킨마요에 김치부대찌개가 들어간 정식구성이니 식사때 국물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겠네요.

거기에 한솥이 최근 공들여 개발했다는 한입족발 도시락도 할인되니 한번 구입해볼 생각입니다.

 

일요일은 스팸 김치볶음밥이 3900원,  그리고 역시 신제품인 1993 왕돈까스가 7900원의 가격입니다.

생각해보니 한솥에서 김치볶음밥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스팸 김치볶음밥은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오래 살아남은 메뉴인만큼 맛은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기에 정가가 만원에 육박하는 왕돈까스가 79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되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왕돈까스를 구입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