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롯데리아 쿠폰과 크리스피크림 만원 구독정보

2022. 8. 3. 11:07맛집과 음식

반응형

https://www.lotteeatz.com/event/listEvent

 

롯데잇츠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3개 브랜드의 배달, 주문, 이벤트를 한번에!

www.lotteeatz.com

8월에 접어들면서 롯데잇츠 앱에서 롯데리아 쿠폰을 제공하고 있네요.

그래도 이전에는 다른 업체에 비해 조금 부실한 느낌의 쿠폰을 제공했지만 이제는 그나마 비슷한 수준으로 올라온듯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요즘 감자튀김의 수급이 잘 안되는 모양인지, 세트메뉴 쿠폰을 찾아볼수는 없습니다.

다만 햄버거와 콜라만 들어있는 콤보메뉴 쿠폰만 가득하네요. 그래도 데리버거와 티렉스, 불고기버거 콤보는 나름 납득 가능한 가격이며 상위 제품들이 들어있는 콤보 또한 아쉽다는 느낌이 들지 않게끔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거기에 디저트 메뉴들도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모짜크림치즈볼이나 오징어링같은 전통의 강자들과 파인자몽젤러시와 선데초코같은 제품들까지 구성은 나쁘지 않네요.

가격 또한 천원 초반에서 2천원 후반까지 크게 흠잡을것 없는 모습입니다.

 

다만 롯데잇츠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한달에 한번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시럽이나 캐쉬백 앱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월 3번 다운받아 사용할수 있고, 맥도날드나 버거킹같은 곳에서는 일주일마다 달라지는 행사를 하고 있는데 이렇게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드는 쿠폰제공 횟수는 굉장히 아쉽네요.

 

그나마 롯데잇츠에서 제공하는 크리스피크림의 한달 만원 구독은 괜찮아보입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3개 들어있는 구성이 정가 24000원에서 만원으로 할인됩니다.

또 오리지널 바이츠세트도 만원의 가격이고, 아메리카노 M사이즈도 5번 마시는데 만원의 가격이네요.

확실히 구독 서비스가 일일이 찾아가는게 귀찮긴 해도 금액적인 이득이 꽤 큰 편이니, 이정도면 충분히 구독할만한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다만 8월 1일부터 5일까지만 판매하고, 하루에 한번만 사용할수 있는 단점이 있긴 하네요. 그렇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이런 단점을 상쇄할만한 괜찮은 행사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