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햄 콤보

2022. 5. 24. 12:52맛집과 음식

반응형

요즘 더욱 날씨가 더워지면서 집 근처의 서브웨이까지 걸어서 갈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침 운전을 하고 지나가던 길에 서브웨이를 발견했고, 잠깐 주차를 하고 들러봤습니다.

이번달은 햄 콤보가 세일이네요.

원래 쿠키까지 포함된 제품들이 많이 할인행사를 했는데, 이번에는 세트에서 쿠키가 빠진 샌드위치와 음료만 들어있는 콤보입니다.

 

하지만 포장해서 가지고 오면서 목이말라 음료수를 먼저 마셔버린 관계로, 콤보지만 샌드위치만 남았습니다.

역시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인지 전체적인 상태가 무척 양호하네요.

그동안 걸어서 포장해오던 때와는 많이 달라보이긴 합니다.

 

오랜만에 빵도 화이트로 선택했는데, 빛깔이 조금 어두워서인지 화이트의 느낌은 잘 나지 않습니다.

원래 즐겨먹던 잡곡이 섞인 위트의 색상과 비슷해보여서 그런것인지, 좀더 건강해보이는 느낌이네요.

 

안쪽을 보니 확실히 야채가 많아서인지 잘 분간이 되지 않습니다.

분명 직원분이 만들때 햄이 꽤 많이 들어갔는데도 이렇게 소스와 야채에 가려져서인지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그나마 이렇게 끝부분에 햄의 흔적이 보일 뿐입니다.

생각보다 적어보이는 햄이지만 조리하는 과정에서 줄어들었거나 야채에 눌려서 이렇게 작아진듯한 느낌입니다.

야채를 좀더 들어내면 햄이 더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전에 한번 들어내봤다가 완전히 형태가 무너진 적이 있었기 때문에, 그냥 아쉬움을 가지고 상태를 살펴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소스에 대한 아쉬움도 생기네요.

좀더 깔끔한 사진을 위해 겨자나 칠리소스는 자제했는데, 그 덕분인지 약간 느끼한듯한 향이 올라옵니다.

 

샌드위치를 잘라보니 확실히 햄이 꽤 들어있다는 느낌이 오네요.

이렇게 숨겨졌던 햄을 찾아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확실히 이번에 먹어본 햄 콤보는 이전에 먹었던 이탈리안 비엠티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좀더 야채의 비중이 높고, 햄 위주로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햄맛이 그렇게 진하지 않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도 야채와 햄의 조화가 좋은 편이라 꽤 괜찮은 맛이 났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햄을 좀더 추가해서 진한 햄맛을 느낄수 있었으면 좀더 좋았을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