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양념순살과 허니버터치킨

2021. 6. 9. 15:10맛집과 음식

반응형

이곳만 너무 자주 이용하는 듯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괜찮은 곳이라 자주 이용중입니다.

이번에도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양념순살과 허니버터순살을 주문해봤습니다.

역시 다른 치킨과 비슷한 박스에 담겨 있어서 그런지 크기가 꽤 크네요.

무게또한 묵직한 편입니다.

 

양념치킨을 열어보니 역시 박스위로 넘칠듯한 양을 보여줍니다.

상당히 달착지근한 향이 올라오네요.

뼈있는 치킨을 주문할까 생각하기도 했지만 역시 순살치킨의 양을 보고 그런 생각이 사라졌습니다.

 

이번에 처음 주문해본 허니버터치킨입니다.

굉장히 달콤한 향과 함께 오묘한 고소한 향도 느껴지네요.

아래쪽에 양념이 제대로 묻지 않은 느낌도 들긴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다고 봅니다.

 

우선 허니버터치킨 한조각을 들어봅니다.

순살치킨답지 않게 꽤 커다란 크기를 자랑하네요.

먼저 양념만 조금 먹어보니 정말 허니버터칩에 들어있는 그 양념의 맛과 흡사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확실히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는 닭고기가 보입니다.

순살치킨의 원산지가 브라질산이라고 하던데 굉장히 신선한 닭을 사용했는지 별다른 잡내도 없이 깔끔한 맛을 보여주네요.

다른 브랜드에서 순살치킨을 주문하면 퍽퍽살이 오는 경우가 있어서 차라리 이런 수입산 닭다리살이 낫다고 봅니다.

두꺼운 닭고기에 허니버터의 맛이 어우러져서 굉장히 단짠단짠의 정석같은 맛이었습니다.

 

이번에는 굉장히 무난한 양념치킨을 살펴봅니다.

역시 기본적인 양념치킨이라서 비주얼도 크게 다른 제품과 달라보이지 않네요.

 

역시 양념치킨도 꽤 신선한 닭의 맛이 느껴집니다.

닭다리살로 만들어서인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닭살의 식감이 참 좋네요.

거기에 매콤하면서 달착지근한 양념이 어우러져 정말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이번에 주문해본 양념치킨과 허니버터치킨은 상당히 괜찮은 맛을 보여줬습니다.

양념치킨은 몇번 먹어본 적이 있어서 굉장히 익숙한 맛이었지만 이번에 처음 주문해본 허니버터치킨은 꽤 좋은 맛과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렸습니다. 앞으로 자주 주문해서 먹을듯한 느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