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호빵 생생야채

2021. 1. 8. 18:32맛집과 음식

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할인중인 호빵을 발견했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호빵의 컨셉을 굉장히 특이한 제품들로 잡았는데 역시 할인 앞에서는 어쩔수가 없더군요.

싯가보다 싸게 구입해온 삼립호빵 생생야채입니다.

그동안 하도 정상적이지 않은 제품들을 구입했더니 이번에 구입한 야채호빵은 상당히 순한맛처럼 보입니다.

초코호빵부터 시작해서 짜장호빵을 거쳐 고구마호빵까지 골고루 먹어봤더니 이번 야채호빵은 정말 쉬워보이네요.

 

분명 야채호빵인데 포장에 그려진 모습을 보면 왕만두에 가까운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야채호빵을 먹으면 약간은 부실한 속을 보여줬는데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좀더 그것보다는 나았으면 좋겠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네개의 호빵이 나옵니다.

역시 익히기 전이라 그런지 굉장히 표면이 메말라 있네요.

이걸 조리한다고 해서 부드럽게 변할지 의심이 될 지경입니다.

 

굉장히 딱딱해보이는 표면이지만 그래도 한번 자세히 찍어봅니다.

요즘 나오는 호빵들은 이렇게 왕만두처럼 모양을 잡아주는게 최근 추세인지 거의 다 이런 모양이네요.

예전에 구입했던 호빵들은 거의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제는 많이 다양하게 나오는듯 합니다.

 

우선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해봅니다.

물을 살짝 뿌리고 30초간 조리를 해줬는데 의외로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의 수명이 다 된것인지 제대로 익지 않았더군요.

그래서 30초간 더 조리를 해줬습니다. 그랬더니 약간 너무 익어버린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굉장히 뜨거워서 김이 올라오는것 때문에 좀더 식힌후 사진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호빵을 반으로 잘라보니 그래도 꽤 들어있는 속이 알찬 느낌입니다.

고기조각도 꽤 큰게 들어있어서 괜찮아 보이네요.

한입 먹어보니 예전과는 달라진 모습이 느껴질 정도로 좋은 맛이 느껴집니다.

 

확실히 이번에 구입한 야채호빵은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그동안 너무 개성이 확실한 제품들을 구입했더니 이번 야채호빵은 생각보다 튀지 않으면서도 좋은 맛을 보여주네요.

호빵을 구입할때 좀더 세보이는 제품들을 일부러 구입해왔는데 진작 야채호빵을 구입할걸 그랬습니다.

이젠 한동안 좀더 대중적인 제품을 선택해야겠습니다. 확실히 좀더 인기있는 제품들은 이유가 있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