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전주식 돌솥비빔 컵밥

2021. 1. 5. 12:15맛집과 음식

반응형

요즘 간단히 컵밥을 먹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컵밥이 상당히 맛도 괜찮고 간편하지만 양이 적다는 단점이 있는데 덕분에 이 점을 살려 저녁에 먹으면 딱 맞는 양이더군요. 그래서 요즘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이는건 흔한 비빔밥처럼 보이지만 전주식 돌솥비빔밥이라는 말이 좀더 혹하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간편하게 먹는 컵밥에서 이런 비빔밥은 정말 딱 맞는 제품이라고 봅니다.

 

역시 컵밥답게 조리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밥만 데워서 용기에 넣고 고추장과 나물을 넣어서 비벼주면 되네요.

정말 컵밥이라는 컨셉에 맞는 간편한 모습입니다.

 

안쪽에 들어있는 구성품들은 이정도입니다.

왠지 고추장만 넣어주었을듯한 느낌이었지만 나물이 따로 들어있네요.

거기에 참기름까지 작게나마 들어있어 간단하게 비빔밥의 맛을 느낄수 있을듯 합니다.

 

들어있는 나물과 고추장의 크기도 그렇게 작지 않은 편입니다. 특히 고추장이 일반적인 제품이 아니라 볶음고추장이라 좀더 감칠맛이 날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포함된 밥의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을걸 감안하면 역시 안쪽에 들어있는 양도 많지는 않겠네요.

또한 항상 컵밥에 포함된 스푼도 여전한 모습입니다.

 

우선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위해 밥을 이정도 열어줍니다.

솔직히 햇반과 오뚜기밥을 비교해서 별로라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크게 구분이 되지 않더군요.

거기에 오뚜기밥이 좀더 저렴한 편이고 할인행사도 자주해서 오뚜기밥에 대한 호감도도 큰 편입니다.

 

밥이 데워지면 들어있던 나물과 고추장을 넣어주면 됩니다.

의외로 고추장을 끝까지 짜기가 힘드네요. 재질이 약간 억센듯한 느낌이라 완전히 끄집어내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거기에 동봉된 작은 참기름까지 넣어주니 우선 그럴듯한 비빔밥이 완성됩니다.

 

잘 비벼주니 정말 거의 완벽해보이는 비빔밥이 됩니다.

참기름 덕분에 상당히 고소한 향이 퍼지는게 좋아보이네요.

한입 먹어보니 맛도 꽤 괜찮습니다. 고추장도 볶음고추장이라 그런지 좀더 좋게 느껴지네요.

 

이번에 먹어본 비빔컵밥도 꽤 괜찮은 맛을 보여줬습니다.

들어있는 고추장과 나물이 상당히 괜찮네요. 거기에 작게 들어있는 참기름이 고소한 향과 맛을 확 올려주는 역할을 해서 더욱 만족스러운 맛을 내줍니다.

역시 컵밥답게 양이 좀 적은게 흠이지만 저녁으로 먹기에는 딱 적당한 정도였습니다.

정말 나와있는 컵밥의 종류가 상당히 많으니 앞으로 맛을 바꿔가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맛집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켄터키 핫도그  (2) 2021.01.09
삼립호빵 생생야채  (0) 2021.01.08
밀크앤허니 떠먹는 치즈무스케익  (2) 2021.01.03
버거킹 직화소불고기버거 세트  (0) 2021.01.02
버거킹 치즈와퍼  (0) 2021.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