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플러스 실기기유출

2020. 12. 30. 21:32IT 전자제품

반응형

https://m.weibo.cn/deta87527312253080

갤럭시S21 플러스의 실제 기기로 추정되는 제품이 유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루머로 나오던 내용과 비슷한 외형에 뒤쪽에 비밀이라는 내용이 붙어있는걸로 봐서 실제 기기일 가능성이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확실히 전면베젤은 상당히 개선된 모습입니다.

이제는 엣지패널을 버리고 플랫한 화면으로 돌아갔는데 이걸 감안해도 전체적인 베젤이 상당히 작은건 여전하네요.

그동안은 엣지패널이 측면에 들어가느라 느끼지 못했던 좌우베젤이라서 약간 눈에 거슬리긴 하지만 얼마전 출시된 갤럭시S20FE에서 보여준 꽤 얇은 베젤이 여기서 구현되어 있네요.

확실히 갤럭시A 시리즈에서 보여준 베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뒷면쪽 디자인은 아직 적응되지 않는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굉장히 이상하다가 조금 눈에 익는듯한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다시 고개를 갸웃거리게 만드는 모습이네요.

확실히 저런 카메라의 처리는 아이폰이 가장 괜찮은 느낌입니다. 잘 정리된 모습과 균형을 가지고 있는 터라 기기를 막론하고 후면카메라 디자인은 아이폰이 제일 괜찮아 보입니다.

카메라가 저렇게 굉장히 강조되는건 좋은데 과연 얼마만큼의 카툭튀를 보여줄지도 기대됩니다. 확실히 기기는 얇아지지만 더 좋은 사진을 위해 카메라는 커질수밖에 없긴 한데 저렇게 돋보이게 디자인하는 모습도 썩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과연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21 시리즈가 가격도 내리고 좀더 대중적인 길을 걷는다고 하니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전작인 갤럭시S20 시리즈가 그렇게 흥하지 못한만큼 삼성에서 좀더 신경써주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