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G9 렌더링 이미지 루머

2020. 1. 4. 12:03IT 전자제품

반응형

 

출처 : https://twitter.com/OnLeaks/status/1213111358675390464?s=20

 

Steve H.McFly on Twitter

“So... As my first 2020 leak, here comes your very first look at which I assume will be launched as the #LGG8 successor and thus, the #LGG9 I guess... 360° video + gorgeous 5K renders + dimensions, on behalf of my Friends over @Cashkarocom -> https://t.co/

twitter.com

정말 확실한 정보까지는 아니고 아직 루머단계입니다.

그래도 엘지가 이번에는 굉장히 무난한 디자인을 채택한듯 하네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보면 갤럭시S10과 비슷해 보이기도 합니다.

카메라가 가로로 배치된것은 전작과 비슷하지만 배열 자체가 갤럭시쪽과 많이 닮아보이긴 합니다.

다른 제조사가 이런 디자인을 플래그쉽 라인에 채용했다면 두고두고 까이겠지만 엘지는 이렇게 해주는게 오히려 좋아 보입니다. 그동안의 엘지의 난해했던 디자인보다는 정말 훨씬 나아보이네요.

 

또한 그동안 채택해오던 광활한 노치대신 물방울 노치가 들어가네요.

이렇게 깔끔하게 만들수 있으면서 공간 활용도 제대로 안되는 드넓은 노치를 넣어놓은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물방울 노치는 중국제조사나 갤럭시A라인에서 많이 봐온 디자인이라 친숙한 느낌이네요. 하지만 플래그쉽에 물방울 노치를 넣어놓으니 다른 제조사들의 플래그쉽 라인보다 조금 처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하단쪽을 보면 아직 이어폰잭이 살아 있습니다. 요즘 삼성도 없애는 추세인데 엘지는 그래도 배려를 해주는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있으면 한가지 선택사항이 더 늘어나니까요.

그리고 전작 V50S에서 붐박스 스피커가 빠졌으니 이번 G9에서도 빠지리라고 봅니다. 붐박스는 실제로 체험해본 결과 정말 최악의 구린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확정된 것이 아닌 루머단계이기 때문에 이렇게 나온다고 단언할수는 없습니다. 이제 다음달 정도에 엘지에서 발표할테니 그때 확정된 디자인을 다시 보면 될듯 합니다. 그래도 엘지치고는 가장 깔끔하게 뽑아낸 디자인이라고 보여서 가격만 적당하다면 한번 구입해보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