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주차(5.16~5.22) KFC 할인행사

2023. 5. 16. 10:44맛집과 음식

반응형

요즘들어 KFC의 할인행사들이 조금 부실한 느낌이었는데, 그래도 이번주는 약간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전에 했던 반가운 행사도 돌아왔고, 약간씩은 변화를 주려는 모습이라서 보기에도 좋네요.

이번주에는 KFC의 징거버거를 주문하면 다리살 패티로 업그레이드되는 행사가 진행됩니다.

이전에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그리고 징거더블다운맥스에 들어간 닭가슴살 패티를 닭다리살로 업그레이드 해주었는데 이번에는 징거버거와 파생상품들에 한정해서 무료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전에 진행했던 행사는 2주가량 진행되었던 것 같은데, 이번은 딱 일주일만 진행됩니다.

거기에 징거버거 단품에 적용되는게 아니고 징거버거 세트와 BLT세트, 핫치즈징거버거세트에 적용되는것을 보면 세트로만 구입해야 적용되는 점도 아쉽긴 하네요.

언제나의 KFC 행사처럼 프로모션과 쿠폰이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니 그점도 참고하셔야겠습니다.

 

그리고 KFC에서 추천하고 싶은 혼치킨세트도 약간 변화가 생겼습니다.

원래 블랙라벨치킨에 비스켓이 들어간 제품이었는데, 가격이 천원 올라간 대신 뉴갓쏘이블랙라벨치킨과 코울슬로가 들어간 제품으로 변경되었네요.

이정도면 충분한 업그레이드로 보이기 때문에 8900원의 가격이면 충분히 괜찮은 가격이라고 봅니다.

 

또한 KFC에서 밀고있는 에그징거더블다운을 이용한 메뉴들도 출시되었습니다.

운동하고 먹어도 부담없다는 식의 언론플레이를 하고있기 때문인지 단백질을 주로 먹는 사람들을 겨냥한 것으로 보이며, 음료도 제로로 넣어주는 것을 보면 나름 진심인듯 보이기도 합니다.

 

항상 인질로 잡혀다니는 닭껍질튀김과 치킨너겟이 함께 만나는 조합도 이어집니다.

4900원의 가격으로 나름 괜찮은 구성과 가격을 보여주니, 이 조합은 항상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