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주차(3.27~4.2)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3. 3. 27. 11:17맛집과 음식

반응형

월요일에는 맥도날드의 새로운 행사가 올라오는데, 이번주는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 할인되기 때문인지 유독 기분이 좋습니다. 다만 치킨스낵랩이 다시 끈질기게 살아남아 돌아왔기 때문에, 그점에 있어서는 조금 아쉬움이 느껴지긴 하네요.

이번주 맥도날드 할인행사는 슈비버거입니다.

쫄깃한 새우가 들어있는 새우패티와 쇠고기패티가 들어있는 슈비버거가 37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생각외로 매콤한 소스가 약간 느끼할수 있는 뒷맛을 잡아주는 슈비버거이기 때문에, 이렇게 할인된 가격으로 단품을 구입할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네요.

 

다만 달갑지 않은 치킨스낵랩이 다시 돌아온 점은 눈쌀이 찌푸려지는 점입니다.

비록 1600원의 가격으로 치킨스낵랩을 구입할수 있기는 하지만, 솔직히 1600원의 돈을 맥도날드에 기부하는 심정으로 먹기에도 많이 부족한 제품이라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주 치킨스낵랩 역시 건너뛰는게 좋아보이네요. 다시 돌아오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자꾸 불사신처럼 되살아나 할인쿠폰의 한 자리를 차지하는것을 보면 맥도날드의 재고처리가 아닌지 의심될 지경입니다.

 

그리고 이번주 역시 시간제한 할인이 이어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맥머핀의 할인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주말 한정으로 이용할수 있는 에그 맥머핀 세트를 3900원으로 구입할수 있다는 점이 좋아보이네요.

오레오 맥플러리를 2200원, 아이스 까페라떼를 24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하다는 점도 좋아보이니, 맥도날드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점들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