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주차(2.7~2.13) KFC 할인행사

2023. 2. 7. 11:07맛집과 음식

반응형

이번주도 KFC의 새로운 행사가 올라왔습니다.

이전까지 재탕을 거듭하던 KFC였지만, 이번주는 뭔가 신제품도 출시하면서 다른 상황을 모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KFC가 내놓은 신제품은 콘찡어버거입니다.

분명 치킨을 주력으로 하는 KFC지만, 최근은 불고기버거를 비롯한 다른쪽에 노력하더니 이제는 오징어를 이용한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가격을 확 낮추어 출시한 가성비 메뉴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으며, 고소하고 달콤한 소스에 오징어 다리살이 들어간 패티를 넣었다고 하는데 이전까지 치킨말고 다른 재료에서 썩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 KFC이기 때문에 큰 기대는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 두가지의 소스를 사용해 다른맛을 구현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면 괜찮겠네요.

 

하지만 단독으로는 경쟁력이 약하다는 것을 KFC 측에서도 알았던 모양인지, 인질로 잡혀 들어갔습니다.

KFC에서 다리살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징거더블다운맥스와 징거버거, 타워버거를 구입했을때 천원을 추가하면 콘찡어버거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판매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실 분들은 천원의 추가금으로 새로운 콘찡어버거를 즐겨보시는것도 좋겠네요.

 

그리고 KFC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도 이어집니다.

징거더블다운맥스와 타워버거, 징거버거를 구입할때 원래의 가슴살 패티에서 다리살로 변경해주는 행사가 이번주까지 연장되어 진행되는 것입니다.

이번주가 끝나기 전에 다시한번 KFC에 들러 이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이용해야겠네요.

 

그리고 새로나온 콘찡어버거를 이용한 조합도 출시되었습니다.

혼자먹고 배불리팩을 구입하면 콘찡어버거 레드핫과 트위스터, 블랙라벨치킨에 콜라까지 들어있는 조합이 9900원의 가격입니다.

거기에 둘이서 가성비팩을 구입하면 징거버거와 스콜쳐버거베이직, 블랙라벨치킨 두조각에 콜라가 들어있는 조합이 14900원의 가격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가성비는 혼자먹고배불리팩이 좀더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한주만에 블랙라벨치킨 여섯조각이 들어있는 조합이 다운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원래 13900원에 블랙라벨치킨 여섯조각이었던 구성이, 블랙라벨치킨 두조각에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두조각으로 줄었으며 여기에 닭껍질튀김과 코울슬로의 조합으로 깎여버렸네요.

그래도 좀더 같은 가격에 다양한 맛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다채로운 맛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아보이는 조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