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주차(12.20~26) KFC 할인행사

2022. 12. 20. 11:33맛집과 음식

반응형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KFC의 할인행사는 올라왔습니다.

이제 연말을 앞두고 있는지금 거의 모든 회사들이 속속 연말을 노린 행사들을 내놓고 있네요.

이번에는 KFC가 새로운 팩을 내놓았습니다.

2022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19900원의 가격으로 갈릭스노잉블랙라벨치킨 네조각, 치킨텐더 여덟조각, 코울슬로와 콜라 두잔이 포함된 2022팩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23900원의 가격으로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네조각과 치킨텐더 두조각, 치킨너겟 여덟조각과 닭껍질튀김, 코울슬로와 콜라 세잔이 포함된 조합인 2023팩을 구입할수 있네요.

치킨전문점 KFC지만, 이번에 내놓은 팩에는 치킨이 많이 부족한 느낌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정해진 가격으로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실 분들에게 좋겠네요.

 

그리고 이번주에 달갑지 않은 조합이 돌아왔습니다.

징거버거와 불고기버거를 79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원래 타워버거가 불고기버거에 인질로 잡혀있는 모습이었는데, 이제는 징거버거로 완전히 너프가 확정된 모양입니다.

 

그리고 저번주에는 폴라베어 인형을 포함한 스노잉폴라팩은 없어지고, 징거버거와 갈릭스노잉블랙라벨치킨 두조각에 닭껍질튀김과 초코타르트에 콜라까지 포함된 징거스노잉팩만 살아남았습니다.

여전히 이 조합은 그다지 가성비가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그저 징거버거를 정말 사랑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굳이 권하고 싶지 않은 조합입니다.

 

그리고 닭껍질튀김이 여기저기 인질로 잡혀다니는데, 이번에는 치즈볼과 함께 조합을 이루었습니다.

예전에는 치킨너겟과 함께하는 조합이었지만 이번에는 치즈볼 세개와 함께 49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닭껍질튀김과 함께 더욱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볼의 조합이니, 충분히 맛있게 먹을수 있겠네요.

 

그리고 올 한해동안 KFC 앱을 이용하여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많이 주문한 고객들을 선정하여 KFC에서 준비한 선물과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렇게 선정하는 인원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것이 아쉬운 점이긴 합니다. 이런 행사는 걸러내다보면 고인물들은 서로 큰 차이를 보이지 않기 마련인데, 확실히 소수를 선별하여 혜택을 주는 모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