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주차(11.8~14) KFC 할인행사

2022. 11. 9. 11:56맛집과 음식

반응형

원래 어제 시작된 KFC의 할인행사지만, 하루 늦은 오늘 올려봅니다.

정말 기존의 재탕이었던 저번주에 비해 이번주는 그나마 신제품과 함께하는 KFC의 행사이기 때문에 그래도 기분좋게 소개해드릴수 있겠네요.

KFC의 새로운 제품은 골든까르보버거입니다.

이탈리아의 정통 까르보나라를 버거를 통해 구현했다고 자평하고 있는데, 과연 그 맛이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긴 하네요.

그리고 원래 정통 까르보나라에는 미국식으로 만든 크림소스가 아닌, 달걀 노른자가 들어가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그래서인지 달걀노른자가 살아있는 달걀프라이를 넣어준것도 인상적입니다.

왠지모르게 이런 까르보나라 소스는 쇠고기패티에 좀더 어울릴듯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치킨버거에 이런 소스를 접목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하지만 세트기준 9300원의 가격은 조금 망설이게 만드는 요인이긴 합니다. 아무리 최근 물가가 많이 올랐다지만 점점 햄버거 가격들도 올라가는것 같아 아쉽긴 합니다.

 

이렇게 출시된 골든까르보버거를 정가보다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는 팩 메뉴도 제공됩니다.

골든까르보버거와 스콜쳐버거베이직, 치킨텐더에 코울슬로와 콜라 두잔이 포함된 차오팩이 15900원의 가격입니다.

거기에 골든까르보버거와 트위스터, 블랙라벨치킨 두조각이 들어간 그라치아팩이 12900원의 가격이니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메뉴를 원하시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겠네요.

 

거기에 이제 곧 시작되는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KFC 역시 행사를 시작한 모습입니다.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경기에서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KFC 앱에서 배달과 포장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응모되는 방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