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 한입피자 고르곤졸라

2021. 1. 25. 12:24맛집과 음식

반응형

그동안 한입피자를 전부 먹어보고 고르곤졸라 하나만 남겨두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홈플러스에서 이 제품이 세일중이더군요.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이라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역시 포장은 다른 제품들과 전혀 달라보이지 않는 한입피자입니다.

이제 고르곤졸라까지 먹으면 시중에 나와있는 네가지 맛을 전부 먹게 되는군요.

 

확실히 얼리지 않은 제품이라 그런지 신선한 피자의 맛은 좋습니다.

하지만 저 `갓 구워낸듯한 식감'에는 동의하지 못하겠네요.

가끔은 피자빵에 가까운 식감이라 저런 문구는 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한개만 꺼내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굳이 이렇게 개별포장된 제품이 세개씩 들어있을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굳이 이렇게 넣어주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버리는 쓰레기만 늘어나는데 이렇게 따로 포장하는건 정말 자원낭비라고 봅니다.

 

조리전 차갑게 굳어있는 모습을 보니 과연 먹을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듭니다.

그래도 따로 들어있는 토핑이 없다보니 다른 제품들보다 들어있는 치즈의 양이 많아보이는건 좋네요.

 

우선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해주었는데 치즈가 잘 녹는것 같지않아 좀더 조리를 해주었습니다.

그러자 완전히 치즈가 녹아버렸네요.

기름이 되기 직전까지 녹아서 흐물해진 모습입니다.

 

그래도 약간 시간이 지나자 조금 치즈의 모습이 돌아오긴 하네요.

하지만 빵쪽이 흐물해진건 복구되지 않나봅니다.

 

약간 좀더 시간이 지나기를 기다려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확실히 다른 제품들보다 좀더 피자에 가까운 모습이네요.

거기에 고르골졸라의 향이 강하게 나서 좀더 피자를 먹는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꽤 괜찮은 맛과 식감을 느끼게 해준 한입피자 고르곤졸라였습니다.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라 지금까지 먹어본 한입피자중 가장 좋은 맛을 보여주네요.

저번에 먹은 콤비네이션도 꽤 만족스러웠는데 맛으로 따지면 고르곤졸라가 좀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한입피자중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봅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맛집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0) 2021.01.28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양념  (0) 2021.01.27
한솥 제육도시락  (0) 2021.01.23
삼립호빵 발효미종 듬뿍피자  (0) 2021.01.21
한솥 소불고기 감초고추장비빔밥  (0) 202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