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2020. 12. 10. 15:08맛집과 음식

반응형

얼마전 먹어본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이 상당히 괜찮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같이 진열되어 있던 김치사발면맛을 구입해봤습니다. 역시 거의 비슷한 제품답게 포장만 다르고 나머지는 거의 똑같더군요.

김치사발면맛은 누가봐도 김치사발면맛 답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전면에 그려진 새빨간 김치색상과 김치사발면의 모습을 보면 육개장 사발면보다 좀더 강한 인상을 주고 있네요.

 

정말 한동안 많이 먹었던 김치사발면의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군복무시절 보급으로 나온것도 몇번 되지 않았지만 나중에 직접 사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먹을때마다 뭔가 새콤한듯한 맛이 약간 거슬렸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과연 포테토칩에서는 어떻게 김치사발면의 맛을 살렸을까 기대되네요.

 

우선 개봉해보니 역시 포테토칩답게 거의 비슷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육개장 사발면은 강한 라면스프 향을 풍겼는데 이건 그렇게까지 강하게 나고 있지는 않네요.

대신 톡쏘는 김치의 향이 나고 있습니다.

 

역시 라면스프처럼 생긴 양념이 묻은것까지는 동일한 모습인데 상대적으로 양념이 덜 묻어있는 모습입니다.

그래서인지 향도 은은하게 나는게 강한 맛이 날것같지 않은 비주얼이네요.

 

그래도 그중에 가장 양념이 많이 묻어있는 감자칩을 들어서 살펴봤습니다. 양념이 비슷하게 묻은것 같지만 그래도 느낌이 다르긴 합니다.

육개장 사발면맛은 굉장히 강한 맛이었는데 김치사발면맛은 확실히 맛이 약하긴 하네요.

하지만 김치맛이 돌면서 좀더 감칠맛이 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김치사발면맛이 좀더 맞는 느낌입니다.

 

확실히 먹다보니 육개장맛보다 좀더 맛이 약하긴 하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더 낫다고 느낄만큼 좋았습니다.

짠맛이 훨씬 덜하다보니 김치의 맛도 더 느낄수 있고 온전한 감자의 맛도 잘 느껴지는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번에 구입한 육개장 사발면맛 포테토칩은 짜고 강한 맛 덕분에 맥주와 잘 어울릴듯한 맛이었지만 이번에 구입한 김치사발면맛은 좀더 약한 맛과 감칠맛 덕분에 좀더 정석적인 감자칩의 맛에 가깝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더 김치사발면맛이 만족스럽네요. 감자칩만 즐기기에는 이쪽이 더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맛집과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스미스 핫코코아믹스 마시멜로  (4) 2020.12.18
나폴리탄 파스타  (0) 2020.12.15
요거밀 카카오그래놀라  (0) 2020.12.08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0) 2020.12.07
노브랜드 호박팥차  (0) 2020.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