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FE 렌더링 유출

2020. 8. 4. 11:21IT 전자제품

반응형

https://www.smartdroid.de/erstes-bild-zeigt-die-neue-samsung-galaxy-s20-fan-edition/

 

Erstes Bild zeigt die neue Samsung Galaxy S20 Fan Edition

Ein erstes Bild zeigt das neue Samsung Galaxy S20 FE 5G, das im vierten Quartal des Jahres im Handel landen soll. Die Fan Edition wird Highend aber günstig.

www.smartdroid.de

국내에서도 출시될 확률이 높은 삼성의 새로운 기기 갤럭시S20 FE의 렌더링이 유출되었습니다.

 

전작의 저가형 S10e와 비슷한 외관을 보이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얇은 베젤을 가지고 있던 S20시리즈와는 달리 약간 두꺼워진 베젤의 느낌입니다.

거기에 흔히 삼성 플래그쉽에 들어가던 엣지패널이 아닌 평평한 플랫패널입니다.

확실히 엣지패널은 손으로 잡는 느낌과 디자인에서의 장점을 빼면 단점투성이였는데 이제 슬슬 엣지가 저가형들부터 조금씩 빠지고 있는 느낌이네요.

 

거기에 확실히 제품명도 정해진 모양입니다.

스냅드래곤 865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120Hz의 주사율을 가진 AMOLED 패널이 들어간 제품이지만 899000원이라는 많이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매스프리미엄을 자랑하던 벨벳과 같은 가격인데 카메라에 OIS도 들어간다니 이제 그나마 팔리던 벨벳도 더이상 팔리지 않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삼성의 S20 시리즈가 정말 많이 팔리지 않았던 모양인지 이런 다운그레이드된 제품도 나오는군요.

거기에 아이폰SE의 흥행을 보면서 삼성도 느끼는 바가 많았던 모양입니다.

물론 최근기기답지 않게 램이 6기가로 내려가는등 많은 하향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상당히 괜찮아 보이긴 합니다.

과연 삼성의 S20이 부진한 이유가 가격적인 측면인지 다른 측면인지 실험해보는 의도가 보이긴 하지만 이렇게 적당한 가격에 플래그쉽과 비슷한 스펙으로 나오는 모델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확실히 요즘 나오는 폰들이 너무 비싸긴한데 이런 가격대라면 한번 구입해볼수도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