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2.26~3.3 버거킹 할인행사

2024. 2. 26. 09:22맛집과 음식

반응형

그동안 와퍼주니어로 너무 성의없는 모습을 보였던 버거킹이긴 합니다.

그러면서 신제품 출시로 할인행사보다는 좀더 다른 이벤트를 펼쳐오긴 했는데, 이번에는 와퍼주니어가 아닌 와퍼로 다시 돌아온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꽤 오랜만에 와퍼행사가 돌아왔습니다.

그동안은 와퍼주니어로 거의 돌려막기에 급급하던 버거킹이었지만, 이번에 다시 돌아온 와퍼를 보니 반갑네요.

와퍼 단품을 이번주동안 45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이정도만 되어도 와퍼주니어보다 훨씬 괜찮아보이는 행사긴 하네요.

거기에 불고기와퍼는 동일한 4500원의 가격이고, 치즈와퍼는 51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되니 와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할인행사가 될거라고 봅니다.

 

물론 예전의 와퍼행사에 비해 가격이 올라가긴 했지만, 최근 판매되는 와퍼의 정가가 7100원 정도이니 나름 할인은 괜찮게 나오는 편이네요. 거기에 와퍼주니어에 비해 훨씬 큰 크기와 압도적인 맛을 보여주기 때문에 와퍼행사는 나름 의의가 있다고 보입니다.

반응형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3553585183

 

G마켓-(버거킹) 통모짜와퍼+콜라R

8,900원

item.gmarket.co.kr

 

그리고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오픈마켓을 통한 버거킹의 할인쿠폰이 판매됩니다.

물론 캐쉬백이나 버거킹 공식앱에서도 무료로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는 하지만, 역시 이렇게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되는 할인쿠폰의 할인률이나 구성들이 조금더 좋게 느껴지는 측면이 있네요.

이정도면 나름 충분히 구입할만한 구성과 가격으로 보이니, 버거킹에 한번 방문하기 전에 오픈마켓을 통해 이런 쿠폰들을 살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