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2.20~2.26 KFC 할인행사

2024. 2. 20. 10:41맛집과 음식

반응형

최근 KFC의 할인행사가 그래도 좋아지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주 올라온 새로운 행사는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다른 업체들과 비교해봐도 그냥 별 특색없는 행사를 내놓았네요.

 

이번주 KFC에서는 통다리 슈퍼박스 행사를 진행합니다.

예전에 진행했던 징거슈퍼박스로 재미를 본 것인지는 몰라도, 이번에는 종류를 줄이고 치킨을 좀더 늘려 다시 내놓았습니다.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와 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두조각, 감자튀김과 콜라까지 포함된 통다리 슈퍼박스의 가격이 10500원입니다. 이정도면 만원에 딱 떨어지는게 좋았을텐데, 그래도 만원남짓한 가격에 이정도의 구성이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거기에 에그타르트를 추가하는데 천원의 가격이라고 하니, 총 11500원이면 이 구성에 에그타르트까지 하나 추가되어 다양하게 KFC의 음식을 즐기는데 괜찮은 선택이 될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예전에 진행했던 두가지를 선택했을때 59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는 행사도 계속됩니다.

지금까지 나오던 이미지를 보면 이번주인 26일까지만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표시되어 있었는데, 이것이 3월 초까지 확대되었으니 혹시 KFC의 간단한 간식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행사라고 봅니다.

제가 계속 강조하고 있는대로 불고기버거만 아니면 나머지는 무난한 너겟과 트위스터이니, KFC에서 치킨이나 다른 치킨버거를 구입한후 이것을 더해 주문하면 완벽한 사이드메뉴가 될거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