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1.22~1.28 버거킹 할인행사

2024. 1. 22. 09:45맛집과 음식

반응형

새로운 한주를 맞아 버거킹도 그동안의 와퍼주니어 일색이었던 행사에서 벗어나 다른 할인행사를 꺼내들었습니다.

그동안 너무 와퍼주니어로 돌려막기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번주 행사가 더욱 괜찮아보이는 느낌이네요.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오랜만에 와퍼 단품행사를 진행합니다.

와퍼단품을 45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고, 행사때마다 따라다니는 영혼의 단짝들인 불고기와퍼 역시 4500원의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치즈와퍼도 51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와퍼인만큼 가격도 조금 올라간 모습이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 업체들의 제품들과는 좀더 차원이 다른 크기와 맛을 보여주는 와퍼라서 이정도의 가격이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요즘들어 점점 만원으로도 한끼 해결이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을만큼 물가상승의 압박이 피부에 와 닿는 중인데, 와퍼 두개를 구입해도 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할인의 의의를 찾을수 있을듯 하네요.

반응형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3441109957

 

G마켓-(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치즈와퍼주니어+...

8,900원

item.gmarket.co.kr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지마켓같은 오픈마켓을 통한 버거킹의 할인쿠폰이 판매됩니다.

버거킹은 워낙 기본적인 가격대가 있는편이고, 그래서인지 할인을 받지 않은 정가로 구입하게 되면 뭔가 손해보는듯한 느낌이니 이런 할인쿠폰을 이용해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는게 좋겠습니다.

특히 예전에는 볼수 없던 좀더 가성비에 치중한 할인쿠폰들이 보이고 있으니, 혹시 버거킹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런 쿠폰을 구입하시거나 공식 버거킹 앱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