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1.1~1.7 맥도날드 할인행사

2024. 1. 1. 10:27맛집과 음식

반응형

이제 대망의 2024년이 밝았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해만 밝았을뿐, 그냥 하루가 지난 정도의 느낌밖에 없긴 하네요. 

이렇게 새해가 되자마자 맥도날드의 새로운 할인행사가 올라왔습니다. 정말 빠르기도 하고, 요즘 괜찮은 행사를 보여주는 맥도날드라 좀더 기대하게 됩니다.

 

이번주에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가 할인됩니다.

3800원의 가격으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단품을 구입할수 있으니 꽤 괜찮은 행사라고 봅니다.

베이컨의 향과 쇠고기패티의 조화가 괜찮은 제품이지만 비싼 가격이 걸리는 제품인데, 확실히 이정도의 가격이면 충분히 구입할만한 가치가 있어보이네요.

반응형

 

 

그리고 맥도날드의 근본이긴 하지만 찾는분들은 별로 없는 치즈버거 역시 1600원의 가격으로 할인됩니다.

외국에서는 주문할때 케첩과 겨자를 빼고 피클까지 뺀 완전 치즈와 패티만 들어간 치즈버거를 즐긴다고 하던데, 혹시 이번에 저렴하게 구입할때 이렇게 모든 소스와 토핑을 빼고 순수한 치즈버거의 맛을 즐겨보는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도 시간제한 할인은 이어집니다.

생각보다 좋은 할인들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아직은 구입할만한 할인들이 있긴 합니다.

그중에서도 런치한정으로 판매되는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세트가 6700원으로 판매되는게 좋아보입니다.

거기에 슈비버거 7000원으로 할인되는 점도 괜찮겠네요.

이번주에도 맥도날드가 꽤 괜찮은 할인을 보여주고 있으니, 매장을 방문하시게 되면 이 쿠폰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는것도 좋을거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