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주차(9.25~9.27) 버거킹 할인행사

2023. 9. 25. 09:32맛집과 음식

반응형

이번주 역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에 버거킹의 새로운 행사가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버거킹의 행사는 무척 짧은 느낌입니다. 특히 이번주 주말부터 추석연휴가 시작인데, 이번주는 3일만 행사가 진행되고 연휴기간은 그냥 뛰어넘는 모습에서 많은 아쉬움을 느끼게 합니다.

반응형

이번주 버거킹에서는 와퍼행사가 진행됩니다.

치즈와퍼와 갈릭불고기와퍼를 개당 5천원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여기에 항상 버거킹이 밀고있는 3500원을 더한 8500원의 가격이며, 콜라와 감자튀김까지 한꺼번에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나마 이번주 진행되는 행사는 일반적인 와퍼는 아니고, 치즈와퍼와 갈릭불고기와퍼로 대표되는 나름 단가가 비싼 와퍼라는 점에서 괜찮아보이는 점이 있습니다.

 

제외매장

대명비발디점, 오션월드점, 서울역점, 인천공항1점, 인천공항교통센터1점, 경기양평점, 경남대점, 경남사천점, 경북도청점, 경북영주가흥점, 경주보문점, 계룡엄사점, 광양LF스퀘어점, 광양중동점, 광주경안점, 광주수완점, 광주월계점, 광주일곡점, 광주하남점, 구미신평점, 구미인의점, 김천교동DT점, 김포현대아울렛점, 나주빛가람점, 당진읍내점, 대구대점, 대구지산점, 대구칠곡3지구점, 대구테크노폴리스점, 대전관평점, 대전문지점, 대전현대아울렛점, 목포하당점, 보령동대점, 서산호수공원점, 세종반곡점, 순천법원점, 순천신대점, 안동중앙점, 여수웅천점, 원광대점, 원주기업도시점, 원주무실점, 의정부HP점, 정읍중앙점, 제천CGV점, 진주경상대점, 진주혁신도시점, 충남대병원점, 충남도청점, 충북진천점, 한동대점, 해운대비치점, 호남대점

 

그렇지만 역시 이번에도 제외되는 매장의 숫자가 꽤 많은 편입니다.

이정도면 그냥 어느정도 행사가 진행되는 매장을 찾는게 빠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만큼, 생각보다 많은 매장들이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모습이긴 합니다.

반응형